[질문입니다.]영국은 중고 핸드폰 샵은 없나요 ?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영국은 중고 핸드폰 샵은 없나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233회 작성일 10-10-03 17:33

본문


아이폰이 너무갖고 싶은데-_- ; 12개월 이하로 남으신분들이 없으신듯 하네요 ㅜㅜ



중고든 리퍼비시 된걸 구하고싶은데 ㅜ




Loki
핸드폰 살때도 개인정보를 받는데.. 그 개인정보 주인이 폰 분실했다고 하면 중고폰 사신분은 걍 버리셔야 하는 사태가 생길텐데;;
NS키라
양도 받는거 말구 ~중고핸드폰 시장은 없나요? ㅎㅎ
Loki
영국 떠나시는분께 받는게 젤 좋은것 같은데..
NS키라
아이폰쓰시는분들이 잘 없어요 ㅜ
착한청년영철
있어요 중고 핸드폰..-_- CEX라고.. 그거말고도 이베이도있고.. CEX는 가격이조금 높은 반면에 상태에따라 가격이 달라서 참고할만하고요. 이베이가 가장싸고요.. 아이폰별룬데-_-;;..흠... 아이튠이랑 친하시면 몰라도...
이허누
cex 괜찮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79 hbzds 이름으로 검색 3578 2010-10-03
열람중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5234 2010-10-03
1177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4269 2010-10-03
1176 갈리 이름으로 검색 4482 2010-10-03
1175 Izzie 이름으로 검색 4189 2010-10-03
1174 ulala16 이름으로 검색 3494 2010-10-03
1173 호리호리~ 이름으로 검색 3319 2010-10-03
1172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4403 2010-10-03
1171 buk ku 이름으로 검색 4347 2010-10-03
1170 행복한하루:) 이름으로 검색 3566 2010-10-03
1169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5394 2010-10-03
1168 daum oh 이름으로 검색 4174 2010-10-03
1167 kakaero 이름으로 검색 3592 2010-10-03
1166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3561 2010-10-03
1165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4559 2010-10-03
1164 elgrego 이름으로 검색 3900 2010-10-03
1163 호리호리~ 이름으로 검색 3330 2010-10-03
1162 잭크와콩나무 이름으로 검색 4543 2010-10-03
1161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198 2010-10-03
1160 buk ku 이름으로 검색 353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