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은행 이지세이버 관련 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로이드은행 이지세이버 관련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Gerrad11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611회 작성일 10-10-03 17:32

본문


제가 영어도 잘안되고 해서 initial deposit을 250파운드로 해서 만들었졌더라구요


근데 이걸 취소할 경우 불이익이 있나요??


취소할때는 만든 은행가서 해야 하나요??


아님 그냥 내버려둬도 크게 상관 없나요?ㅜㅜ


혹시나 아시는 분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59 흐린하늘 이름으로 검색 3197 2010-10-03
1158 아힌 이름으로 검색 2765 2010-10-03
1157 이가돌 이름으로 검색 3310 2010-10-03
1156 YUME 이름으로 검색 3559 2010-10-03
1155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4066 2010-10-03
1154 happ 이름으로 검색 3600 2010-10-03
1153 saaaaa 이름으로 검색 2750 2010-10-03
1152 양파링 이름으로 검색 5601 2010-10-03
1151 세스코 이름으로 검색 4006 2010-10-03
1150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960 2010-10-03
1149 SALLY 이름으로 검색 3289 2010-10-03
1148 minne06 이름으로 검색 3614 2010-10-03
1147 jungtae 이름으로 검색 2948 2010-10-03
1146 깝깝하다 이름으로 검색 3517 2010-10-03
1145 Pepel 이름으로 검색 3350 2010-10-03
1144 M-metro 이름으로 검색 4212 2010-10-03
1143 우주야 이름으로 검색 3777 2010-10-03
1142 Kay00 이름으로 검색 4068 2010-10-03
1141 하이킥 이름으로 검색 4167 2010-10-03
열람중 Gerrad11 이름으로 검색 461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