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전화할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한국에 전화할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happ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99회 작성일 10-10-03 17:33

본문


음 내일이면 드디어 나가네요~



가서 한국에 전화거는게 걱정되는데요



070 전화기를 가져갈지 아니면 거기가서 스카이프 되는 폰을 사서 한국에 연락해아할지 잘 모르겠어요 ㅋㅋ



거기 가셔서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스카이프 되는 폰을 사면 한국에서도 스카이프로 접속해서 전화걸어야 무료통화가 되는게 맞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59 흐린하늘 이름으로 검색 3196 2010-10-03
1158 아힌 이름으로 검색 2764 2010-10-03
1157 이가돌 이름으로 검색 3308 2010-10-03
1156 YUME 이름으로 검색 3557 2010-10-03
1155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4065 2010-10-03
열람중 happ 이름으로 검색 3600 2010-10-03
1153 saaaaa 이름으로 검색 2749 2010-10-03
1152 양파링 이름으로 검색 5600 2010-10-03
1151 세스코 이름으로 검색 4005 2010-10-03
1150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958 2010-10-03
1149 SALLY 이름으로 검색 3287 2010-10-03
1148 minne06 이름으로 검색 3612 2010-10-03
1147 jungtae 이름으로 검색 2946 2010-10-03
1146 깝깝하다 이름으로 검색 3515 2010-10-03
1145 Pepel 이름으로 검색 3348 2010-10-03
1144 M-metro 이름으로 검색 4210 2010-10-03
1143 우주야 이름으로 검색 3775 2010-10-03
1142 Kay00 이름으로 검색 4066 2010-10-03
1141 하이킥 이름으로 검색 4165 2010-10-03
1140 Gerrad11 이름으로 검색 460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