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슬 택스 질문입니다. (랭귀지 스쿨 20시간 28+4주)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카운슬 택스 질문입니다. (랭귀지 스쿨 20시간 28+4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힌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764회 작성일 10-10-03 17:33

본문


저는 런던에 살고 있고요 작은 플랫에 주당 75파운드씩 내면서 살고 있습니다.

전기세 물세 뭐 기타등등 다 포함이구요.


이번에 집 관리하면서 여기서 사는 학생이 (랜드로드는 같이 안살고 이학생이 관리합니다)

콘슬 텍스 띄어오라 그래서 랭귀지 스쿨(사설)에서 띄어다 줬는데요.

저는 주당 20시간 수업 듣고 28주 등록했는데 방학 4주 껴서 32주인가 36주인가 서류를 떼어주더군요.

그런데 나중에 편이 온 걸 보니 같이 사는 다른 태국 학생들은 돈을 내지 않는데

25% 만 깎아준다고 150파운드 내라고 날라왔어요 ;;


항의메일을 보냈더니 1년 이상의 코스가 아니기 때문에 카운슬 택스 면제가 아니라고 하는데...

이거 원래 면제 대상이 아닌 건가요? 아니면 그냥 택스 담당하는 데서 돈걷으려고 찔러보는 건가요.

지금 관리하는 학생이랑 얘기했는데 몇번 더 찔러보기로 했습니다.


이 돈 원래 내야 하나요??




리빙인런던 - 싸이월드
카운슬마다 full time 학생의 조건과 면제조건이 다른지라, 항의메일보다는 학교의 레터를 가지고 카운슬 가서 얘기해보시는게 나을 것 같네요.. 레터에는 꼭 full time 학생이라고 적혀있어야 하고요.. 적은 돈이 아닌지라 계속 가주는 꾸준함이 중요할 듯.. 1년미만은 좀 어설픈 이유일 것 같으니 몇 번 가보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59 흐린하늘 이름으로 검색 3197 2010-10-03
열람중 아힌 이름으로 검색 2765 2010-10-03
1157 이가돌 이름으로 검색 3308 2010-10-03
1156 YUME 이름으로 검색 3557 2010-10-03
1155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4065 2010-10-03
1154 happ 이름으로 검색 3600 2010-10-03
1153 saaaaa 이름으로 검색 2749 2010-10-03
1152 양파링 이름으로 검색 5601 2010-10-03
1151 세스코 이름으로 검색 4006 2010-10-03
1150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958 2010-10-03
1149 SALLY 이름으로 검색 3287 2010-10-03
1148 minne06 이름으로 검색 3612 2010-10-03
1147 jungtae 이름으로 검색 2946 2010-10-03
1146 깝깝하다 이름으로 검색 3515 2010-10-03
1145 Pepel 이름으로 검색 3348 2010-10-03
1144 M-metro 이름으로 검색 4210 2010-10-03
1143 우주야 이름으로 검색 3775 2010-10-03
1142 Kay00 이름으로 검색 4066 2010-10-03
1141 하이킥 이름으로 검색 4165 2010-10-03
1140 Gerrad11 이름으로 검색 460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