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 숍에 관한 질문.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O2 숍에 관한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698회 작성일 10-10-03 17:32

본문




제가 O2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Carphonewerehouse 에서 o2로 컨트랙을 한건데....


이제 일반 O2숍에서 컨트렉 한거랑 다른건가요...그렇니까 제가 이번에 업그레이드를 받고 싶은데


carphonewerehouse 안가고 그냥 02숍에서도 업그레이드 받을수있나요???


제가 가끔 어떠한 문제로 carphone에 가면 02가라고하고 o2 가면 carphone 가라고 하고 헷갈려서요 ㅡㅡ;;


전 o2 고객인가요 carphone 고객인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39 new life 이름으로 검색 3725 2010-10-03
1138 우리독도야 이름으로 검색 3109 2010-10-03
1137 꽥꽥이 이름으로 검색 2909 2010-10-03
1136 짱유 이름으로 검색 3179 2010-10-03
1135 kakaero 이름으로 검색 4759 2010-10-03
1134 buk ku 이름으로 검색 4161 2010-10-03
1133 제이앤 이름으로 검색 4643 2010-10-03
1132 nothin 이름으로 검색 5415 2010-10-03
1131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5477 2010-10-03
1130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3952 2010-10-03
1129 헬로우123 이름으로 검색 5041 2010-10-03
열람중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699 2010-10-03
1127 nnnnnnnnnnnnn 이름으로 검색 4602 2010-10-03
1126 cherubini 이름으로 검색 3956 2010-10-03
1125 이뿌닝 이름으로 검색 3615 2010-10-03
1124 Hazel1 이름으로 검색 5437 2010-10-03
1123 양파링 이름으로 검색 4247 2010-10-03
1122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4417 2010-10-03
1121 연필깎이윙윙 이름으로 검색 3820 2010-10-03
1120 ram~ 이름으로 검색 425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