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용 오이스터카드 만드는 법이 뭐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학생용 오이스터카드 만드는 법이 뭐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76회 작성일 10-10-03 17:32

본문


학교 화요일에 리셉션에서 서식을 받구 은행가서 5파운드 내고 오더카드랑 봉투랑 우표를 샀는데 .. 갔다오니깐 오더카드에 있는 번호를 서식에 적더니 서식은 자기가 가져가고 봉투에 우표랑 오더카드만 주던데 .. 계속 기다려야 하나요.. 서식을 첨부하지 않고 편지를 보내야 하나요...?????????





런던35
인터넷으로 신청하시면 빨라요..~~^^ 구글 가셔서 학생 오이스터 카드 치시면 싸이트 나옵니다.. 우표값도 안들고.. 빨리되요... 저는 정말 거짓 이틀만에 받았어요.. 요번에 시청했을때요.. 제가 자주 잃어 버려서.. 몇번 신청했는데 최고 2주걸린날도 있고 빠른게.. 목교일 완전 밤에 신청했는데.. 토요일 아침에 받았어요 .. .
흐린하늘
인터넷이 편합니다.. 다만 .. 사진스캔본 같은게 필요한데요.. 그리고 카드로 결제해야 한다는..ㅋㅋ 것만 해결되면 인터넷으로 하는게 편합니다...윗분 말씀대로 빠르구요..ㅋ
NS키라
ㅋㅋㅋ제가 처음왓을때 계좌를 안만들어서 ㅜㅜ 지금 만들엇는데..오더카드 산게 아까워서...ㅠ.ㅠ 생각해보면 데빗카드로 지금 신청하면 일주일 더 싸게 쓸수있다는???ㅋㅋ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39 new life 이름으로 검색 3725 2010-10-03
1138 우리독도야 이름으로 검색 3109 2010-10-03
1137 꽥꽥이 이름으로 검색 2909 2010-10-03
1136 짱유 이름으로 검색 3179 2010-10-03
1135 kakaero 이름으로 검색 4759 2010-10-03
1134 buk ku 이름으로 검색 4161 2010-10-03
1133 제이앤 이름으로 검색 4643 2010-10-03
1132 nothin 이름으로 검색 5414 2010-10-03
열람중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5477 2010-10-03
1130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3952 2010-10-03
1129 헬로우123 이름으로 검색 5041 2010-10-03
1128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698 2010-10-03
1127 nnnnnnnnnnnnn 이름으로 검색 4602 2010-10-03
1126 cherubini 이름으로 검색 3956 2010-10-03
1125 이뿌닝 이름으로 검색 3615 2010-10-03
1124 Hazel1 이름으로 검색 5436 2010-10-03
1123 양파링 이름으로 검색 4247 2010-10-03
1122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4417 2010-10-03
1121 연필깎이윙윙 이름으로 검색 3820 2010-10-03
1120 ram~ 이름으로 검색 425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