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서 아르바이트 하면서 어학연수하시는 분들, 3월부터 주당 10시간으로 바뀌는데.. 어떠세요?ㅠ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런던에서 아르바이트 하면서 어학연수하시는 분들, 3월부터 주당 10시간으로 바뀌는데.. 어떠세요?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짱유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79회 작성일 10-10-03 17:32

본문


아르바이트해서 생활히 충당하고 조금씩 저축해서 마지막에 출국하기전에 2주정도 유럽여행 조금 하고 올 생각하고


학생비자 준비하고 있었는데 5월에 출국하려고 거의 다 준비되고 비행기표만 끝을 것 남겨두고 있었는데



바뀐 비자법으로 학생비자 주당 10시간으로 제한이라니...ㅠㅠㅠ



정말 청천벽력같은 소리네요ㅠㅠㅠ


학원비도 나름 빠뜻하게 만들어서 가는건데 아르바이트를 못한다고하니 생활비를 가져가야한단 말인데..



호주나 캐나다 쪽은 싫었고 오직 영국만 보고 있었는데


너무 힘이 빠지네요..



이미 저같은 플랜으로 지내시고 계시는 분들은 앞으로 어떻게 생각하세요?


휴.. 답답해서 올려봅니다..




NS키라
헉!! 안되 .. 저번주에 영국왓는데...주20시간을 목표로 왓건만..제길 ㅜㅜ 난 망햇다...생활비 없어서 우짜지..한국이면 페이가 쎈 막노동이라도 뛸텐데..ㅠ.ㅠ 악...언제 부터 바뀐데요>?
▒Hey▒
3월3일부터 바뀝니다. 하지만 NS키라님께서는 비자를 그 이전에 받으셨으니 현재로써는 상관 없는쪽으로 알려져 있고요, 하지만 홈오피스측에서 기존에 학생비자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효력이 발생한다고 하면 주 10시간밖에 일을 하지 못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39 new life 이름으로 검색 3726 2010-10-03
1138 우리독도야 이름으로 검색 3109 2010-10-03
1137 꽥꽥이 이름으로 검색 2910 2010-10-03
열람중 짱유 이름으로 검색 3180 2010-10-03
1135 kakaero 이름으로 검색 4759 2010-10-03
1134 buk ku 이름으로 검색 4161 2010-10-03
1133 제이앤 이름으로 검색 4644 2010-10-03
1132 nothin 이름으로 검색 5415 2010-10-03
1131 NS키라 이름으로 검색 5477 2010-10-03
1130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3953 2010-10-03
1129 헬로우123 이름으로 검색 5042 2010-10-03
1128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699 2010-10-03
1127 nnnnnnnnnnnnn 이름으로 검색 4603 2010-10-03
1126 cherubini 이름으로 검색 3956 2010-10-03
1125 이뿌닝 이름으로 검색 3616 2010-10-03
1124 Hazel1 이름으로 검색 5437 2010-10-03
1123 양파링 이름으로 검색 4248 2010-10-03
1122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4417 2010-10-03
1121 연필깎이윙윙 이름으로 검색 3821 2010-10-03
1120 ram~ 이름으로 검색 425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