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10대 여자아이에게 줄 선물 뭐가 좋을까요? 도와줘요 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 10대 여자아이에게 줄 선물 뭐가 좋을까요? 도와줘요 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kakaero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671회 작성일 10-10-03 17:32

본문


홈스테이에 17살 딸이 있다고 하네요



친해지기 힘들꺼같은데 -_-;



꼬마들이 있기를 바랬는데..흠..



영국 10대는 무슨 선물을 좋아하나요?ㅎ






꾸리1
17살 하면 한국에서는 고등학교 1학년정도 잖아요...저는 여기에 와서 17 살이라고 하면 고3에서 대학생이란것을 알고 놀랐는데...그 정도 나이의 여자애들이 좋아할듯한 것들을 선물하세요...한참 악세서리 같은거 좋아할 나이 아닌가요???한국의 악세서리가 참 독특하고 예쁘던데...
맛난인생
이쁜 학용품도 좋은데... 아기자기하고 깜찍한것들 팬시점에 가면 가격 적당하니 많 찮아요. 영국은 다 후질구리하거든요.
Loki
흔들샤프 ㅋㅋㅋ
eagletcap
ㅡㅡ;; 핸드폰 줄이나
대복호
전에 제가살던 홈스테이 따님이 17살인가 아무튼... 고등학생답지않는 얼굴에.. 살짝 호감이 갔던 ㅋ 근데 저랑 대화를 안하더군요..ㅠ 젠장...ㅎ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19 챙챙 이름으로 검색 5550 2010-10-03
1118 막구 이름으로 검색 4963 2010-10-03
1117 지ㅇ 이름으로 검색 3864 2010-10-03
1116 숲지기 이름으로 검색 4285 2010-10-03
1115 그냥저냥 이름으로 검색 4825 2010-10-03
1114 ?뿅뿅 이름으로 검색 3541 2010-10-03
1113 SALLY 이름으로 검색 3391 2010-10-03
1112 양소희 이름으로 검색 4063 2010-10-03
1111 terrible 이름으로 검색 4520 2010-10-03
1110 bantex 이름으로 검색 4087 2010-10-03
1109 차니워니 이름으로 검색 3289 2010-10-03
1108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4188 2010-10-03
1107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051 2010-10-03
1106 캭캭이히힝 이름으로 검색 3427 2010-10-03
1105 캭캭이히힝 이름으로 검색 3480 2010-10-03
1104 kimo 이름으로 검색 4716 2010-10-03
1103 우주야 이름으로 검색 3481 2010-10-03
1102 슈가벱벱 이름으로 검색 3395 2010-10-03
1101 jungtae 이름으로 검색 2752 2010-10-03
열람중 kakaero 이름으로 검색 367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