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X-110 넷북 배터리 충전기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LG X-110 넷북 배터리 충전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188회 작성일 10-10-03 17:32

본문


질문드려요~~


제가 엘지 X-110 넷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데 오늘.. 제실수로.. 충전기가 고장이 났어요.. 아뎁터가 고장이나서 하나 사야하는데.. 정품으로 사는게 좋다고해서요..


정품 파는곳이 어디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가 지금 런던에 있거든요... 가격은 대충 얼마정도 할까요??파는곳 좀 알려주세요..~~~


정품으로.. 정품으로 사는게 좋다고해서요.. 답변 꼭 해주세요.. 부탁드려요~




Loki
e-bay 가셔서 어댑터 모델명 쳐서 찾아보세요.. 그리고 매장가서도 가격 확인 해보시고 싼걸로 지르시면 됩니다. 이나라 사람들은 인터넷 쇼핑에 대한 반감이 있는듯 하더군요.. 근데 배송은 느림..

참고로 LG노트북 종류는 여기 안들어오는것 같던데요.. 토트넘 코트를 몇번 둘러봤지만 xnote 시리즈는 못본것 같네요.. 아마 모델명으로 찾기도 힘들것 같으니 들고가서 점원한테 되는거 사는 방법이 있거나.. 또는 호환되는 다른 어댑터를 인터넷에서 구입하는 방법이 있겠네요.
일상탈출
글쎄요. 이베이서 싼 거 사는 건 99% 정품이 아니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도 작동은 합니다... 아마존도 한번 보시고요. 보통 아마존서 개인업자가 올려 놓은 거 말고, 아마존 직영으로 파는 건 가짜일 확율이 낮습니다. 저도 왠만한 중요한 부품이런 거 살때는 아마존에서 삽니다. 그럼 1년까지 보상 받을 수 있거든요. 고장나도 1년까지는 그냥 교환해 줍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19 챙챙 이름으로 검색 5550 2010-10-03
1118 막구 이름으로 검색 4963 2010-10-03
1117 지ㅇ 이름으로 검색 3864 2010-10-03
1116 숲지기 이름으로 검색 4285 2010-10-03
1115 그냥저냥 이름으로 검색 4825 2010-10-03
1114 ?뿅뿅 이름으로 검색 3541 2010-10-03
1113 SALLY 이름으로 검색 3391 2010-10-03
1112 양소희 이름으로 검색 4063 2010-10-03
1111 terrible 이름으로 검색 4520 2010-10-03
1110 bantex 이름으로 검색 4087 2010-10-03
1109 차니워니 이름으로 검색 3289 2010-10-03
열람중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4189 2010-10-03
1107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051 2010-10-03
1106 캭캭이히힝 이름으로 검색 3427 2010-10-03
1105 캭캭이히힝 이름으로 검색 3481 2010-10-03
1104 kimo 이름으로 검색 4716 2010-10-03
1103 우주야 이름으로 검색 3481 2010-10-03
1102 슈가벱벱 이름으로 검색 3395 2010-10-03
1101 jungtae 이름으로 검색 2752 2010-10-03
1100 kakaero 이름으로 검색 367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