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세..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수도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ㅇ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864회 작성일 10-10-03 17:32

본문


지금 탬즈워터 사용해서 쓰고 있는데요 여기에 사는 기간이 2009년9월 30일~2010년 3월30일 까지라


처음에 이사와서 한꺼번에 다 냈거든요,, 렌트 정리하고 이사가게 되서 그런데 수도세 끊고 가야되나요?


돈은 뱅크 지로로 지불했어요. 이번에 4월 1일부터 일년치 고지서가 또 날라와서 얘기하고 가야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일상탈출
전화해서 이사간다고 하시면 될 듯 합니다. 안 그럼 님 앞으로 고지서가 발행될 수도 있기에.
zazu
수도회사에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모든게 해결될거예요
환불받을게 있어서 아는 사람 주소 알려주고 왔어요.....부동산에서 그런 일을 다 처리해주는데 부동산 잘 못 만나서 시간이 좀 걸렸어요
아는 사람이 직접 회사에 전화도 여러번 하고 그랬어요...
체크아웃할 때 너무 신경 쓸일이 많아서 머리 쥐나더라구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19 챙챙 이름으로 검색 5550 2010-10-03
1118 막구 이름으로 검색 4963 2010-10-03
열람중 지ㅇ 이름으로 검색 3865 2010-10-03
1116 숲지기 이름으로 검색 4285 2010-10-03
1115 그냥저냥 이름으로 검색 4825 2010-10-03
1114 ?뿅뿅 이름으로 검색 3541 2010-10-03
1113 SALLY 이름으로 검색 3392 2010-10-03
1112 양소희 이름으로 검색 4063 2010-10-03
1111 terrible 이름으로 검색 4521 2010-10-03
1110 bantex 이름으로 검색 4087 2010-10-03
1109 차니워니 이름으로 검색 3289 2010-10-03
1108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4189 2010-10-03
1107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051 2010-10-03
1106 캭캭이히힝 이름으로 검색 3427 2010-10-03
1105 캭캭이히힝 이름으로 검색 3481 2010-10-03
1104 kimo 이름으로 검색 4716 2010-10-03
1103 우주야 이름으로 검색 3481 2010-10-03
1102 슈가벱벱 이름으로 검색 3395 2010-10-03
1101 jungtae 이름으로 검색 2752 2010-10-03
1100 kakaero 이름으로 검색 367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