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로이스터에서 계좌 열었는데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로이스터에서 계좌 열었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buk ku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375회 작성일 10-10-03 17:31

본문


제가 top up쓰다가 핸드폰을 only sim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집주소 확인을 해서 그냥 나왔습니다.



어제 이사를해서 은행에는 전 주소로 되어있거든요.



그래서 주소를 바꾸려고 합니다.



로이스터은행가서 그냥 주소 바꾼다고 하면 바로 바꿔주는건지 아님 다른 서류가 있어야 하는건지



궁금해서 올립니다.



아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ohhhh
그냥 바꿔줍니다 전 hsbc 쓰는데 인터넷뱅킹으로도 주소 바꿀수 있더라구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99 버버리영국 이름으로 검색 3470 2010-10-03
1098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527 2010-10-03
1097 SALLY 이름으로 검색 3579 2010-10-03
1096 손윤희 이름으로 검색 7769 2010-10-03
1095 후아암! 이름으로 검색 3423 2010-10-03
1094 어서유럽고고싱 이름으로 검색 3432 2010-10-03
1093 kakaero 이름으로 검색 5259 2010-10-03
1092 unjinny 이름으로 검색 3083 2010-10-03
1091 smile_anna 이름으로 검색 2993 2010-10-03
1090 눈부신그녀 이름으로 검색 5426 2010-10-03
1089 태호예유 이름으로 검색 2742 2010-10-03
1088 kakaero 이름으로 검색 3436 2010-10-03
1087 센스쟁2 이름으로 검색 3479 2010-10-03
1086 우류류류 이름으로 검색 4808 2010-10-03
1085 buk ku 이름으로 검색 4639 2010-10-03
1084 포기브유 이름으로 검색 4627 2010-10-03
1083 사랑fdfghj 이름으로 검색 4428 2010-10-03
1082 chloe 이름으로 검색 2973 2010-10-03
1081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4655 2010-10-03
열람중 buk ku 이름으로 검색 437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