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 분실ㅠㅠ 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디카 분실ㅠㅠ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chlo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73회 작성일 10-10-03 17:31

본문



제가 학생비자로 와서 여행자 보험을 따로 가입하지 않았는데요,


외환은행에서 일정액 이상 환전하면 무료로 60일간 들어주는 그 보험은 되어 있는 것 같거든요.


제가 환전을 2009년 12월 22일에 해서 아직 60일이 되지는 않았는데


그 보험으로도 카메라 잃어버린 거 보험, 받을 수 있을까요ㅠㅠ?????


어떻게 해야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ㅠㅠㅠㅠ



8월까지 여기 있어야 되는데


여기 카메라를 사자니 너무 비싸고 메뉴도 영어로 되어 있고,


한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면 해외배송이 되는지 어떻게 되는지도 모르겠네요ㅜㅜ,,,





리빙인런던 - 싸이월드
외환은행에 전화로 문의하시거나 보험 약관 인터넷에서 찾아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카메라 구입한 영수증있어야 하고 영국경찰에 분실신고하고 리포트 받아두시고요. 중요한 건 본인실수로 버스나 지하철에 두고 내린 경우에는 보상을 못받으실 수 있으니(약관 읽어보면 나올 듯) 신고하실 때도 분실 상황에 대해 잘 말하셔야 하고요.. 한국인터넷에서 배송시키면 새 물건이기 때문에 영국 들어올 때 관세 낼 수도 있는지라 영국에서 사는게 좋을 것 같네요.. 영국 전반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나 경제적인 학교등록 및 성공적인 영국생활은 '리빙인런던 http://liveinlondon.cyworld.com' 시간 투자해보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99 버버리영국 이름으로 검색 3470 2010-10-03
1098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527 2010-10-03
1097 SALLY 이름으로 검색 3579 2010-10-03
1096 손윤희 이름으로 검색 7769 2010-10-03
1095 후아암! 이름으로 검색 3424 2010-10-03
1094 어서유럽고고싱 이름으로 검색 3432 2010-10-03
1093 kakaero 이름으로 검색 5259 2010-10-03
1092 unjinny 이름으로 검색 3083 2010-10-03
1091 smile_anna 이름으로 검색 2993 2010-10-03
1090 눈부신그녀 이름으로 검색 5426 2010-10-03
1089 태호예유 이름으로 검색 2742 2010-10-03
1088 kakaero 이름으로 검색 3436 2010-10-03
1087 센스쟁2 이름으로 검색 3479 2010-10-03
1086 우류류류 이름으로 검색 4808 2010-10-03
1085 buk ku 이름으로 검색 4639 2010-10-03
1084 포기브유 이름으로 검색 4627 2010-10-03
1083 사랑fdfghj 이름으로 검색 4428 2010-10-03
열람중 chloe 이름으로 검색 2974 2010-10-03
1081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4655 2010-10-03
1080 buk ku 이름으로 검색 437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