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인터넷폰 쓰시는 분 있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에서 인터넷폰 쓰시는 분 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태호예유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741회 작성일 10-10-03 17:32

본문


본머스에서 거주할 예정인데요



실제로 쓰시고 계신분 있나해서요~~



한국에 전화걸때 주로 어떻게 거시나요???



lg070을 사갈까 하는데 어떤가요??



2주뒤면 출국이라 급하네요 ㅠㅠ




Loki
한국에 전화 주고받을일이 많으시다면 쓰시는게 좋은데. 안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잘 알아보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태양은 뜬다.
울집은 bt를 써서.. 인터넷 전화기 무용지물.. ㅋㅋ 옷장에 갇힌지..4개월..됨..
정색쟁이
저 lg070 쓰고있어요~ 집에 한대 놓고 여기 한대 가져와서 집이랑 통화할때는 공짜로 하구 친구들한테 할때는 한국에서 거는 요금이랑 똑같이 나오니까 별로 부담 없는듯.. 근데 윗 님들 말씀대로 인터넷 환경에 따라서 될 수도 있고 안될수도 있으니....ㅠ
HyeYoung
전 kt~ 기숙사나 이런데서는 안되는경우가 많은듯 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99 버버리영국 이름으로 검색 3469 2010-10-03
1098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527 2010-10-03
1097 SALLY 이름으로 검색 3578 2010-10-03
1096 손윤희 이름으로 검색 7768 2010-10-03
1095 후아암! 이름으로 검색 3423 2010-10-03
1094 어서유럽고고싱 이름으로 검색 3431 2010-10-03
1093 kakaero 이름으로 검색 5259 2010-10-03
1092 unjinny 이름으로 검색 3082 2010-10-03
1091 smile_anna 이름으로 검색 2993 2010-10-03
1090 눈부신그녀 이름으로 검색 5426 2010-10-03
열람중 태호예유 이름으로 검색 2742 2010-10-03
1088 kakaero 이름으로 검색 3435 2010-10-03
1087 센스쟁2 이름으로 검색 3478 2010-10-03
1086 우류류류 이름으로 검색 4808 2010-10-03
1085 buk ku 이름으로 검색 4638 2010-10-03
1084 포기브유 이름으로 검색 4627 2010-10-03
1083 사랑fdfghj 이름으로 검색 4428 2010-10-03
1082 chloe 이름으로 검색 2973 2010-10-03
1081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4655 2010-10-03
1080 buk ku 이름으로 검색 437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