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communal heating, central heating?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communal heating, central heating?

페이지 정보

작성자 peagreen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455회 작성일 10-10-03 17:31

본문



지금까지는 기숙사에 살다가 여름에 이사를 해야 해서 스튜디오 플랏을 알아보는 중인데요,


지금 관심을 갖고 있는 집이 하나는 개별 난방인 것 같고(이게 보통 센트럴 히팅인거죠?),


다른 하나는 communal heating이라고 해서 집세에 히팅과 온수가 포함되어 있어요.


두번째 집이 첫번째 것보다 부동산에 나와있는 가격으로는 대충 월 50-70파운드 더 비싸구요.



아는 분한테 듣기로는 communal heating이 개별적으로 난방하는 것보다 더 추울수도 있다고 하던데 정말 그런가요?


저는 막연히 더 따뜻할거라고 생각했거든요. communal이라고 해도 24시간 난방은 아닌가보죠?



그리고 집세에 온수가 포함되어 있어도 찬물은 따로 돈 내는거죠?



대충 한달에 빌이 얼마나 나올까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79 어서유럽고고싱 이름으로 검색 4254 2010-10-03
1078 masterplan 이름으로 검색 4167 2010-10-03
1077 램반장 이름으로 검색 4658 2010-10-03
1076 헤헤@ 이름으로 검색 4259 2010-10-03
1075 정직하게살자 이름으로 검색 3957 2010-10-03
1074 해gogogogogogo 이름으로 검색 3161 2010-10-03
1073 호리호리~ 이름으로 검색 3221 2010-10-03
1072 ejekk 이름으로 검색 3518 2010-10-03
1071 ljy0702 이름으로 검색 4617 2010-10-03
1070 Carpe Diem 이름으로 검색 3001 2010-10-03
1069 에이프럴 이름으로 검색 9302 2010-10-03
1068 찹쌀떡 이름으로 검색 3582 2010-10-03
1067 *sophie* 이름으로 검색 3395 2010-10-03
1066 투덜이팀장 이름으로 검색 3143 2010-10-03
1065 Merry ♡ 이름으로 검색 3358 2010-10-03
1064 unjinny 이름으로 검색 4777 2010-10-03
1063 INGENG 이름으로 검색 3554 2010-10-03
1062 bvlgari 이름으로 검색 4987 2010-10-03
1061 cassie. 이름으로 검색 3557 2010-10-03
열람중 peagreen 이름으로 검색 345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