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잃어버렸는데...망할3보험회사가ㅜ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핸드폰잃어버렸는데...망할3보험회사가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gogogogogogo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61회 작성일 10-10-03 17:31

본문


저번주에 핸드폰을 잃어버렸는데 보험이 되있어서 안심하고 있었습니다ㅜㅜ


보험회사에전화하고 경찰서가서 번호받고 new sim card받아서 못난폰에 쓰며


핸드폰 받길 기대하고있었는데




날아온건 거절편지한통...............


이유인즉슨 u left the mobile in public.. 제가 look after하지 않았다는이유더군요


무슨 form보내줘서 fill in해서 보내야 하다길래 솔직히 적어서 보냈는데


purse에 넣어서 잠구고 잠시화장실다녀왔더니 없어졌더라라고..


제 영국 친구는 u cannot be honest라며 ....헉!!!!!!!!!!!!!!!!!!!!!!!!!!!!!!!!!


몰랐어요 거짓말했어야 했던건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하지만 저는 가방을 분명히 잠궜고 그 가방은 제 친한친구들 사이에 있었기에 핸드폰 안전에 최선을 다햇다고 볼수 없나요?


이런식으로 어필하면 받을가능성은 제로인가요?


어필기간 14일 받았는데 가능성이 없어보입니다 ㅜㅜ


외국학생이라고 약간 무시해버리는 경향이 있을까요?


도와주세요ㅜ ㅜㅜㅡㅜㅜㅜㅜㅜ


제 블랙베리 핸드폰...꼭 받아야하는데 ㅜㅜ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79 어서유럽고고싱 이름으로 검색 4254 2010-10-03
1078 masterplan 이름으로 검색 4167 2010-10-03
1077 램반장 이름으로 검색 4658 2010-10-03
1076 헤헤@ 이름으로 검색 4259 2010-10-03
1075 정직하게살자 이름으로 검색 3957 2010-10-03
열람중 해gogogogogogo 이름으로 검색 3162 2010-10-03
1073 호리호리~ 이름으로 검색 3221 2010-10-03
1072 ejekk 이름으로 검색 3518 2010-10-03
1071 ljy0702 이름으로 검색 4617 2010-10-03
1070 Carpe Diem 이름으로 검색 3001 2010-10-03
1069 에이프럴 이름으로 검색 9302 2010-10-03
1068 찹쌀떡 이름으로 검색 3582 2010-10-03
1067 *sophie* 이름으로 검색 3395 2010-10-03
1066 투덜이팀장 이름으로 검색 3143 2010-10-03
1065 Merry ♡ 이름으로 검색 3358 2010-10-03
1064 unjinny 이름으로 검색 4777 2010-10-03
1063 INGENG 이름으로 검색 3554 2010-10-03
1062 bvlgari 이름으로 검색 4987 2010-10-03
1061 cassie. 이름으로 검색 3557 2010-10-03
1060 peagreen 이름으로 검색 345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