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핸드폰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buk ku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33회 작성일 10-10-03 17:31

본문


로이드뱅크 계좌 열어서 핸드폰을 구입하려고 하는데



어느 통신회가가 좋을까요 ??



핸드폰 기종까지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Joy aka 옐린
이동통신사 홈페이지에 가시면 자세히 나와있으니까 한번 보시고 인터넷으로 신청하시든가 아니면 offline으로 신청하시던가 하세요^^
생각대로해~
혹시 3회사꺼 쓰시려면 연락주세요...제가 담달에 한국들어가는데요..아직 12개월이 남아서요 ㅠㅠ
자세한건 메일로 답변 드릴께요. (godbuddy@hanmail.net)
eagletcap
캠브리지 -_- 는 3mobile 구립니다...

일반적으로 O2가 가장 좋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핸드폰은 좋은거 사실려면 Nokia E71 or E72 사세요 좋습니다.

핸드폰을 사시고나서~! Sim only monthly로 하시면 20파운드짜리 600분 통화 600분 문자 공짜 인터넷 가능 합니다.

장기 있을거 아니면 계약하지 말고, 폰을 사시는게 나중에 골치거리 안생기고 좋습니다!!!

위에 분처럼 양도하는게 쉬운일이 아니고, 양도 잘 못하면 덤탱이 쓰기 때문입니다.

위에분에겐 죄송...Ebay를 이용하여 Unlocked 폰을 사시는게 저렴합니다.

폰가게는 비싸요;;; 폰가격이...
buk ku
정말 감사합니다 ^^
내일 이사할거라 집주소가 바뀌는데 핸드폰 sim only monthly 할수있으려나 모르겠네요 ㅠㅠ ㅋ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59 욘이 이름으로 검색 3058 2010-10-03
1058 buk ku 이름으로 검색 3547 2010-10-03
1057 danielle 이름으로 검색 3526 2010-10-03
1056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3380 2010-10-03
1055 sawory 이름으로 검색 4676 2010-10-03
1054 키요라 이름으로 검색 3364 2010-10-03
1053 안개꽃 이름으로 검색 2675 2010-10-03
1052 후아암! 이름으로 검색 3944 2010-10-03
1051 풀체 이름으로 검색 3195 2010-10-03
1050 M-metro 이름으로 검색 4238 2010-10-03
1049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348 2010-10-03
열람중 buk ku 이름으로 검색 3234 2010-10-03
1047 ?뿅뿅 이름으로 검색 5136 2010-10-03
1046 hee~^^ 이름으로 검색 4547 2010-10-03
1045 앙잉 이름으로 검색 3314 2010-10-03
1044 리쌍ㅅ 이름으로 검색 5372 2010-10-03
1043 하늘비행 이름으로 검색 5396 2010-10-03
1042 mongchi 이름으로 검색 4592 2010-10-03
1041 햄스테드히스가좋아요 이름으로 검색 3573 2010-10-03
1040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25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