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tax refund 관련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tax refund 관련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79회 작성일 10-10-03 17:31

본문


10개월 정도 학생비자로 런던에 살았습니다.


비자 연장을 한 상태이구여..



다름이 아니라, 복싱데이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산 물건이 너무 많아서


택스리펀을 받으려고 하는데..(만만치 않은 금액이라.)



받을 수 있을까여???



학생비자로 6개월 이상 살았으면 곤란하다는 말들도 있고..


또, 저는 한 달 정도 후에 다시 올 예정이라서여..



친절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59 욘이 이름으로 검색 3058 2010-10-03
1058 buk ku 이름으로 검색 3547 2010-10-03
1057 danielle 이름으로 검색 3526 2010-10-03
열람중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3380 2010-10-03
1055 sawory 이름으로 검색 4676 2010-10-03
1054 키요라 이름으로 검색 3364 2010-10-03
1053 안개꽃 이름으로 검색 2675 2010-10-03
1052 후아암! 이름으로 검색 3944 2010-10-03
1051 풀체 이름으로 검색 3195 2010-10-03
1050 M-metro 이름으로 검색 4238 2010-10-03
1049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348 2010-10-03
1048 buk ku 이름으로 검색 3233 2010-10-03
1047 ?뿅뿅 이름으로 검색 5136 2010-10-03
1046 hee~^^ 이름으로 검색 4547 2010-10-03
1045 앙잉 이름으로 검색 3314 2010-10-03
1044 리쌍ㅅ 이름으로 검색 5372 2010-10-03
1043 하늘비행 이름으로 검색 5396 2010-10-03
1042 mongchi 이름으로 검색 4592 2010-10-03
1041 햄스테드히스가좋아요 이름으로 검색 3573 2010-10-03
1040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25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