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학생방문비자일경우 집렌트 들어갈때 페이를 어떻게들 하시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단기학생방문비자일경우 집렌트 들어갈때 페이를 어떻게들 하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daniell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26회 작성일 10-10-03 17:31

본문


은행에서 계좌 열어준다는 소리는...못봤던거 같은데 (되면 땡큐겠지만ㅠㅠ)


제가 4개월정도 플랫쉐어를 들어가려고 생각만 하고 있었다가 이제 날짜가 다가오니까 걱정이 되서요


안되면 집세만큼은 여행자수표로 들고 들어가야지! 이러고 있다가 문득 내가 놓치고 있는건가 해서 질문드려요^^


저런 계약을 할때는 보통 계좌입금해달라고 그러지 않나요??




일상탈출
렌트가 아닌 집 쉐어의 경우에는 보통 한달씩 내죠. 단기 집 렌트의 경우는 보통 전체 기간동안의 렌트비를 요구하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1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59 욘이 이름으로 검색 3059 2010-10-03
1058 buk ku 이름으로 검색 3548 2010-10-03
열람중 danielle 이름으로 검색 3527 2010-10-03
1056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3380 2010-10-03
1055 sawory 이름으로 검색 4677 2010-10-03
1054 키요라 이름으로 검색 3364 2010-10-03
1053 안개꽃 이름으로 검색 2676 2010-10-03
1052 후아암! 이름으로 검색 3945 2010-10-03
1051 풀체 이름으로 검색 3195 2010-10-03
1050 M-metro 이름으로 검색 4239 2010-10-03
1049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349 2010-10-03
1048 buk ku 이름으로 검색 3234 2010-10-03
1047 ?뿅뿅 이름으로 검색 5136 2010-10-03
1046 hee~^^ 이름으로 검색 4548 2010-10-03
1045 앙잉 이름으로 검색 3315 2010-10-03
1044 리쌍ㅅ 이름으로 검색 5373 2010-10-03
1043 하늘비행 이름으로 검색 5396 2010-10-03
1042 mongchi 이름으로 검색 4592 2010-10-03
1041 햄스테드히스가좋아요 이름으로 검색 3573 2010-10-03
1040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26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