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핸드폰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핸드폰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buk ku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46회 작성일 10-10-03 17:30

본문


제가 지금 virgin 핸드폰 20파운드 top up해서 한달 넘게 쓰고있는데



돈 떨어이면 저절로 통화가 끊기는건지 아님 비용이 계속 추가 되는건지 궁금해서 올립니다



집주소도 적었는데 우편이 오는것도 아니고 해서 질문 드립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39 groovy 이름으로 검색 3939 2010-10-03
1038 양파링 이름으로 검색 5482 2010-10-03
1037 unjinny 이름으로 검색 6427 2010-10-03
1036 new life 이름으로 검색 3689 2010-10-03
1035 초콜릿 이름으로 검색 4497 2010-10-03
1034 욘이 이름으로 검색 3083 2010-10-03
1033 선짱 이름으로 검색 3555 2010-10-03
1032 alpha 이름으로 검색 3565 2010-10-03
1031 milkyway0609 이름으로 검색 2755 2010-10-03
1030 김성훈 이름으로 검색 3563 2010-10-03
1029 ?뿅뿅 이름으로 검색 4918 2010-10-03
1028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998 2010-10-03
1027 호리호리~ 이름으로 검색 3239 2010-10-03
1026 qhfmadl 이름으로 검색 4493 2010-10-03
1025 ETELdrita 이름으로 검색 3155 2010-10-03
1024 아놀드파마 이름으로 검색 3949 2010-10-03
열람중 buk ku 이름으로 검색 5447 2010-10-03
1022 4bakja 이름으로 검색 3519 2010-10-03
1021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2591 2010-10-03
1020 buk ku 이름으로 검색 454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