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미용실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ohna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216회 작성일 10-10-03 17:30

본문


앞머리 내고 싶은데


어디 미용실 가야 좋을까요~?^^





내귀에 캔디
뉴몰든역 근처에 가면 한인 미용실 많아요..한국사람 머리는 한인 미용사가 낫더라고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19 라 ? ? 이름으로 검색 4016 2010-10-03
1018 김도원 옹 이름으로 검색 4539 2010-10-03
1017 호리호리~ 이름으로 검색 4660 2010-10-03
1016 연두_ 이름으로 검색 3990 2010-10-03
1015 smile_anna 이름으로 검색 2837 2010-10-03
1014 햄스테드히스가좋아요 이름으로 검색 3401 2010-10-03
1013 청주나이키 이름으로 검색 3494 2010-10-03
1012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5429 2010-10-03
1011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5578 2010-10-03
1010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3698 2010-10-03
1009 이 여 사 이름으로 검색 3237 2010-10-03
1008 ♡Ruby♡ 이름으로 검색 3666 2010-10-03
1007 박일호 이름으로 검색 4767 2010-10-03
1006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4508 2010-10-03
열람중 ohna 이름으로 검색 4217 2010-10-03
1004 그까이꺼지대로~ 이름으로 검색 5821 2010-10-03
1003 라 ? ? 이름으로 검색 3288 2010-10-03
1002 김성훈 이름으로 검색 3003 2010-10-03
1001 고릴랄 이름으로 검색 4502 2010-10-03
1000 shona 이름으로 검색 397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