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 인터넷 신청후 라우터기가 왔는데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o2 인터넷 신청후 라우터기가 왔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698회 작성일 10-10-03 17:30

본문


설명서에 보면, 문자나 이멜 받고 사용하라고 되어 있어요ㅠ



바로 사용하면 안되는건가요??



그럼, 라우터기 받고 며칠 기다려야 할까요??ㅠ




simsimhao
저같은 경우는 라우터 오기전에 차례로 문자 이멜 계속 왔었는데 아무것도 안오셨나요?? BT라인 연결되셨으면 한번 시도는 해보시는 것이..
아이고
문자,이멜 안와서 전화해봤네요...ㅠ담주화욜에나 연결가능하다는 답변들었구요~
주문하고, 하루만에 라우터기가 와서 혹시나 했거든요...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19 라 ? ? 이름으로 검색 4016 2010-10-03
1018 김도원 옹 이름으로 검색 4540 2010-10-03
1017 호리호리~ 이름으로 검색 4660 2010-10-03
1016 연두_ 이름으로 검색 3990 2010-10-03
1015 smile_anna 이름으로 검색 2837 2010-10-03
1014 햄스테드히스가좋아요 이름으로 검색 3402 2010-10-03
1013 청주나이키 이름으로 검색 3495 2010-10-03
1012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5430 2010-10-03
1011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5578 2010-10-03
열람중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3699 2010-10-03
1009 이 여 사 이름으로 검색 3237 2010-10-03
1008 ♡Ruby♡ 이름으로 검색 3667 2010-10-03
1007 박일호 이름으로 검색 4768 2010-10-03
1006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4508 2010-10-03
1005 ohna 이름으로 검색 4217 2010-10-03
1004 그까이꺼지대로~ 이름으로 검색 5822 2010-10-03
1003 라 ? ? 이름으로 검색 3288 2010-10-03
1002 김성훈 이름으로 검색 3004 2010-10-03
1001 고릴랄 이름으로 검색 4502 2010-10-03
1000 shona 이름으로 검색 397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