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전화기 070때문에 고민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인터넷 전화기 070때문에 고민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청주나이키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494회 작성일 10-10-03 17:30

본문


저희집은 지금 KT인터넷을 쓰고 KT070인터넷 전화기를 사용하고있는데요



LG070이 좋다는 말씀들을 많이 하셔서...



그냥 집에 kt070있으니까 kt 070사가서 쓰는게 좋겠는건지



지금 kt070을 없애고 lg070 2개사서 집에 한개 가져갈때 한개 사용해야하는게 좋을지 궁금합니다.



집에 인터넷은 KT써도 인터넷전화기는 lg꺼 써도 되는건지도 궁금하네요



영국 가시는 여러분들의 입장이라면 어떤부분을 추천해주시는지 궁금합니다.




장한정보
통신사가 다른 경우 국내시내전화요금이 부과됩니다. 얼마되지 않으니까 그냥 아무거나 가지고 오세요...그리고 전화기만 들고 오시고 무선공유기는 가져오실 필요없습니다.
영국은 일반적으로 ADSL 모뎀에 무선공유기 기능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뿌지요
런던에서 현재 lg전화기 쓰고 있는데요..공유기 없으면 신호 잡혀도 통화가능상태로 안되더라고요,,공유기 가져오시는거 추천해드리고요, 공유기 가져오시면 아주아주 잘 터집니다~그리고 타 통신은 해외에서 잘 안된다는 말이있어서...lg가져오시는게 좋을듯 싶어요~

최미영
http://cafe.daum.net/i-phone070 영국가실?...인터넷폰 070 경우 6항 영국편을 꼭 읽어 보시고 장비를 잘 챙겨서 가십시오. 그냥 가시면 개통이 되지 않습니다. 설치 정보 보시면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쿡 경우 개통은 됩니다만 가능한 가져 가지 마시기 바랍니다. 개통과정이 복잡합니다.
간단한 전화 연결 꼽으면 바로 개통되는 것은 USB폰 경우는 바로 즉시 개통이 됩니다. 정보 자료 잘 보시고 준비해 가시면 유학생활 기간 동안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19 라 ? ? 이름으로 검색 4016 2010-10-03
1018 김도원 옹 이름으로 검색 4540 2010-10-03
1017 호리호리~ 이름으로 검색 4660 2010-10-03
1016 연두_ 이름으로 검색 3990 2010-10-03
1015 smile_anna 이름으로 검색 2837 2010-10-03
1014 햄스테드히스가좋아요 이름으로 검색 3401 2010-10-03
열람중 청주나이키 이름으로 검색 3495 2010-10-03
1012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5430 2010-10-03
1011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5578 2010-10-03
1010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3698 2010-10-03
1009 이 여 사 이름으로 검색 3237 2010-10-03
1008 ♡Ruby♡ 이름으로 검색 3666 2010-10-03
1007 박일호 이름으로 검색 4767 2010-10-03
1006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4508 2010-10-03
1005 ohna 이름으로 검색 4217 2010-10-03
1004 그까이꺼지대로~ 이름으로 검색 5821 2010-10-03
1003 라 ? ? 이름으로 검색 3288 2010-10-03
1002 김성훈 이름으로 검색 3004 2010-10-03
1001 고릴랄 이름으로 검색 4502 2010-10-03
1000 shona 이름으로 검색 397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