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에서 직불카드 어떤거 쓰세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브라이튼에서 직불카드 어떤거 쓰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cassi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18회 작성일 10-10-03 17:30

본문


브라이튼엔 씨티은행이 없다고 하던데



그럼 어떤거 쓰시나요?



유학원에선 외환은행 카드 만들어가라고 하더라구요.



지금 국민은행 직불카드 한장 있는데 여기에도 cirus 적혀있긴 하던데,



이건 수수료가 많이 드나요?



수수료 저렴하고 인출하기 편한 직불카드~~~쓰시는것좀 추천해주세요 ^^




춥다
전 신한글로벌현금카드 쓰는데요 신한은행가서 유학생계좌지정인가 뭐하면 발급 받는데 금액에 따른 1퍼센트 수수료 말고 2불 정도의수수료를 한 달에 두 번씩 제해주는 거예요. 관심있으시면 자세한건 은행에 문의해보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99 영국가기 힘들다~ 이름으로 검색 3118 2010-10-03
998 퍼시픽박 이름으로 검색 5608 2010-10-03
997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4024 2010-10-03
996 Black Tea 이름으로 검색 3374 2010-10-03
995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105 2010-10-03
994 wook_S 이름으로 검색 3689 2010-10-03
993 연두_ 이름으로 검색 15341 2010-10-03
992 햄스테드히스가좋아요 이름으로 검색 3187 2010-10-03
991 hee~^^ 이름으로 검색 3057 2010-10-03
990 난나야!!! 이름으로 검색 3213 2010-10-03
989 daum oh 이름으로 검색 3153 2010-10-03
988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213 2010-10-03
987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4600 2010-10-03
986 지ㅇ 이름으로 검색 2650 2010-10-03
985 호리호리~ 이름으로 검색 3266 2010-10-03
984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207 2010-10-03
983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27 2010-10-03
982 사비와 산책 이름으로 검색 4889 2010-10-03
열람중 cassie. 이름으로 검색 3319 2010-10-03
980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297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