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국제전화카드관련해서 질문좀 드릴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안녕하세요 국제전화카드관련해서 질문좀 드릴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호리호리~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67회 작성일 10-10-03 17:30

본문


제가 한국에서 스마텔이라구 유학원에서 연계해준 핸드폰을 받아왔어요



임대료는 무료고 한달 기본요금이 9900원에



후불제로 한국으로 요금이 청구되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영국에와서 ukstudy 5파운드짜리 국제전화카드를 사서 가족과 친구들에게 전화를 하구있는데요



얼마전에 제친구가 이야기해주던데



카드사용하면 거기에 핸드폰 요금도 같이 추가되서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그런가요?? 핸드폰요금도 통화료가 같이 나가는 건가요?? 전국제전화카드사면 그 5파운드에서 다 요금이 나가는 건줄알았는데;;



그럼 핸드폰요금은 영국내에서 통화하는 그정도 금액으로 나가는건지


아니면 국제요금으로 나가는건지 궁금해서요



아시는 분 답변좀 부탁드릴게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99 영국가기 힘들다~ 이름으로 검색 3120 2010-10-03
998 퍼시픽박 이름으로 검색 5610 2010-10-03
997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4025 2010-10-03
996 Black Tea 이름으로 검색 3376 2010-10-03
995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107 2010-10-03
994 wook_S 이름으로 검색 3690 2010-10-03
993 연두_ 이름으로 검색 15341 2010-10-03
992 햄스테드히스가좋아요 이름으로 검색 3189 2010-10-03
991 hee~^^ 이름으로 검색 3059 2010-10-03
990 난나야!!! 이름으로 검색 3215 2010-10-03
989 daum oh 이름으로 검색 3154 2010-10-03
988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215 2010-10-03
987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4602 2010-10-03
986 지ㅇ 이름으로 검색 2651 2010-10-03
열람중 호리호리~ 이름으로 검색 3268 2010-10-03
984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208 2010-10-03
983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29 2010-10-03
982 사비와 산책 이름으로 검색 4890 2010-10-03
981 cassie. 이름으로 검색 3320 2010-10-03
980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297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