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 가고싶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병원에 가고싶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난나야!!!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14회 작성일 10-10-03 17:30

본문


제가 6개월 비자로 영국에 머물고 있는데 지금 몸이 너무 아파서 병원을 가야할 상황인것같아요


근데 알아보니 NHS를 찾아가면 되는것같던데... 응급실로요.. ;;


혹시 킹스턴이나 뉴몰든 근처 아니면 센트럴쪽 쉽게 찾아갈수 있는곳좀 알려주세요...


근데 그 NHS 응급실로 가면 그냥 여권만 보여주면 되나요???? 자세히좀 설명부탁드릴께요..


정말... 몸이 아프니 한국 빨리 가고싶네요 ㅜ.ㅜ




싸이 리빙인런던
어디가 아프신지 모르겠지만 일단 약국을 가서 증상을 설명해보시는 것도 빠른 방법일 것 같네요.. 여권은 가져가시되 학생이라고만 하시고 스쿨레터를 보여주시는게 더 편한 처리가 될 수도 있습니다.. 구글에서 NHS walk in centres로 검색해보심 주변의 센터 찾아보실 수 있고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99 영국가기 힘들다~ 이름으로 검색 3119 2010-10-03
998 퍼시픽박 이름으로 검색 5609 2010-10-03
997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4025 2010-10-03
996 Black Tea 이름으로 검색 3375 2010-10-03
995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106 2010-10-03
994 wook_S 이름으로 검색 3690 2010-10-03
993 연두_ 이름으로 검색 15341 2010-10-03
992 햄스테드히스가좋아요 이름으로 검색 3189 2010-10-03
991 hee~^^ 이름으로 검색 3058 2010-10-03
열람중 난나야!!! 이름으로 검색 3215 2010-10-03
989 daum oh 이름으로 검색 3154 2010-10-03
988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214 2010-10-03
987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4601 2010-10-03
986 지ㅇ 이름으로 검색 2651 2010-10-03
985 호리호리~ 이름으로 검색 3267 2010-10-03
984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208 2010-10-03
983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28 2010-10-03
982 사비와 산책 이름으로 검색 4890 2010-10-03
981 cassie. 이름으로 검색 3319 2010-10-03
980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297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