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mobile...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아놔... mobile...

페이지 정보

작성자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05회 작성일 10-10-03 17:30

본문


-_- 저번주 화요일에 주문했는데... 무슨 보안때문에 5~7일 걸린다더니...



월요일에 Royal mail로 붙였다는데... 오늘 받을 줄 알고... monthly 계약할라고 여권이랑 다 가지고 갔는데...



안오네요... 아놔...




ㅠㅠㅠㅠ 내일은 오겠죠?? 망할... 영국 배송 시스템 ㅠㅠ




일상탈출
시간이 걸리긴 하더라구요. 제가 금욜날 오후 5시 이후 신청했더니, 일욜날 보다폰에서 오케이 떨어졌다고 월욜날 배송할거라고 이멜 오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받았어요. 보통 신청하면 같은 날 오케이 떨어지고 담날 왔었는데, 보다폰이라서 그런가 하루가 더 걸리긴 하더라구요. 얘들은 신용조회 약간 꼼꼼히 하는거 같더라구요. 토요일이 끼어서 그런가. 그거 빼면 머 전 그렇게 늦게 받은 것은 아니지요 머.. 하루 늦게..
eagletcap
보다폰 어때요??? -_- 아직도 O2,Voda 놓고 고민 중인데... Voda가 요금제는 더 끌리는데...
일상탈출
전요 클리어런스딜 하는 보다폰 12개월 계약제 구입했거든요. 10개월 무료에, 300분 통화에, 문자/인터넷 무제한. 캐쉬백이긴 하지만서도. 하여간 다 따져보니, 한달에 7파운드 조금 안 내고 1년 쓰는. 머 한달에 우선은 40파운드를 내야한다는 부담이 약간 있지만서도. 어차피 돌려받는데.. 전화는 삼성 제트 공짜로 끼워받았구요.
eagletcap
공기계는 따로 주문 했습니다. ㅋㅋㅋ

sim card only 로 ㅋㅋ 따져보면 ㅋㅋ 보다가 쪼끔더 좋은데...

신호가 잘 잡히나~~ 그것이 문제입니다. ㅋㅋㅋ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99 영국가기 힘들다~ 이름으로 검색 3119 2010-10-03
998 퍼시픽박 이름으로 검색 5608 2010-10-03
997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4024 2010-10-03
996 Black Tea 이름으로 검색 3375 2010-10-03
열람중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106 2010-10-03
994 wook_S 이름으로 검색 3689 2010-10-03
993 연두_ 이름으로 검색 15341 2010-10-03
992 햄스테드히스가좋아요 이름으로 검색 3188 2010-10-03
991 hee~^^ 이름으로 검색 3058 2010-10-03
990 난나야!!! 이름으로 검색 3214 2010-10-03
989 daum oh 이름으로 검색 3153 2010-10-03
988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214 2010-10-03
987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4600 2010-10-03
986 지ㅇ 이름으로 검색 2650 2010-10-03
985 호리호리~ 이름으로 검색 3267 2010-10-03
984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207 2010-10-03
983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28 2010-10-03
982 사비와 산책 이름으로 검색 4890 2010-10-03
981 cassie. 이름으로 검색 3319 2010-10-03
980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297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