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렌트하고 나서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집 렌트하고 나서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861회 작성일 10-10-03 17:30

본문


inventory 서류 서명 후에 에이전시에 내면 되는 건가요??



어디에 내는지는 기재가 되어 있지 않아서요ㅠ



그리고, 플랏에 히터 3개 중에 랜드로드가 언급한 히터만 이코노미7 적용되는 건지 알고 시퍼요~



무조건 새벽시간에 모두 적용이 되는 걸까요?? 휴~



감사합니다.




sobczak
전기미터가 이코노미 7인거 아닌가요? 그럼 전기세가 그렇다는건데.. 그리 저렴하지도 않습니다...
the Who
전부 다 적용되는거죠... 아마 저녁 10시 부터 다음날 오전 8시까지가 할인 시간일겁니다... 전 이번에 ECO2020 요금제로 바꾸려고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매달 데빗 카드로 돈 빠져나가게 하면 6퍼센錄 할인 받습니다...
아이고
그렇군요...휴~ 데빗카드로 빠져나가게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룰루킁
ECO2020 요금제는 어떻게 신청하는건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79 김남일♡김효정 이름으로 검색 4919 2010-10-03
978 조세프 이름으로 검색 5483 2010-10-03
977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275 2010-10-03
976 Toni 이름으로 검색 3895 2010-10-03
975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4715 2010-10-03
974 Miniball 이름으로 검색 3070 2010-10-03
973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3274 2010-10-03
972 고릴랄 이름으로 검색 5421 2010-10-03
971 돌하루방 이름으로 검색 3650 2010-10-03
970 예팔ㅡ3ㅡ 이름으로 검색 4299 2010-10-03
969 선짱 이름으로 검색 3259 2010-10-03
968 hee~^^ 이름으로 검색 3568 2010-10-03
967 funny0830 이름으로 검색 3166 2010-10-03
966 스머프 이름으로 검색 3106 2010-10-03
965 스머프 이름으로 검색 3233 2010-10-03
열람중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2862 2010-10-03
963 ukcute 이름으로 검색 2759 2010-10-03
962 kellymara 이름으로 검색 5467 2010-10-03
961 이 여 사 이름으로 검색 2741 2010-10-03
960 갱끼 이름으로 검색 318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