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얼마만에 돈을 받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보통 얼마만에 돈을 받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funny0830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67회 작성일 10-10-03 17:30

본문


한국시간으로 어제 아침에 돈을 부쳤는데요



로이드에 확인해보니까 아직까지도 입금이 안됐더라구요.ㅠㅠ



오늘 학교 입학금 내야되는데.......ㅠㅠㅠㅠㅠ



내일확인하면 들어와있을까요?



보통 하루만에 오는거 아닌가요?



오늘 돈 안냈다고 저 짤리는건 아니겠죠 ㅠㅠㅠ



내일내도 되냐고 메일보냈는데 답장도 없고 ㅠ




은행마다 돈이 들어오는 시간이 다른건가요?




In London
은행마다 돈 오는거 틀립니다. 정말 빠르면 오늘 밤에 송금해도 내일 오전중에 돈이 오는 경우도 있었고.. 보통 워킹데이로 3일정도는 생각해 두어야 합니다. 그리고 학교측에 상황 말하면 이해해 주지 않을까요?
꾸리1
한국에서 한국은 바로 입금되는데....한국에서 영국은 몇일 걸려요...저도 한 3일정도 걸리는듯한데....학교에 전화로 말해보세요...돈을 보냈는데 아직도 안들아와서 그러니 좀 늦게 내도 괜찮냐고....확실히 답변을 듣고..메일로 받아야 다른소리 안해요...증거가 늘 필요한 나라예요...
돌하루방
급하시면 한국에서 송금한기록을 팩스로 학교로 보내라고 하세요.. 그러면 받는 사람이름이 학생이름과 같을테니까.. 그 학생이 돈을 낼 거라는 말이 되기도..
그리고 메일 보다는 전화나 찾아가는 게 훨씬 빠릅니다. 한국에서 영국송금은 다른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HSBC로 2 working days 만에 받았는데.. 어떤분은 4일넘게 걸렸다는 분도.. Natwest를 통해서 저는 5일 걸렸는데 운좋게도 어떤분은 다음날 받으셨다는 분도 계시네요.. 대략 3일정도는 잡으셔야 할것 같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79 김남일♡김효정 이름으로 검색 4921 2010-10-03
978 조세프 이름으로 검색 5484 2010-10-03
977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275 2010-10-03
976 Toni 이름으로 검색 3897 2010-10-03
975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4715 2010-10-03
974 Miniball 이름으로 검색 3070 2010-10-03
973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3276 2010-10-03
972 고릴랄 이름으로 검색 5421 2010-10-03
971 돌하루방 이름으로 검색 3652 2010-10-03
970 예팔ㅡ3ㅡ 이름으로 검색 4299 2010-10-03
969 선짱 이름으로 검색 3260 2010-10-03
968 hee~^^ 이름으로 검색 3570 2010-10-03
열람중 funny0830 이름으로 검색 3168 2010-10-03
966 스머프 이름으로 검색 3107 2010-10-03
965 스머프 이름으로 검색 3233 2010-10-03
964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2862 2010-10-03
963 ukcute 이름으로 검색 2761 2010-10-03
962 kellymara 이름으로 검색 5467 2010-10-03
961 이 여 사 이름으로 검색 2743 2010-10-03
960 갱끼 이름으로 검색 318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