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남일♡김효정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919회 작성일 10-10-03 17:30

본문


씨티은행 국제현금카드 만들어서 왓는데요 제가 사는데는 씨티 ATM기가 없어서 바클레이에서 뽑았는데



영국 하루 인출인도가 250파운드라고 하던데 제가 오늘 1200 파운드 정도 뽑았거든요 하루에 이렇게 뽑히기도 하나요??



집에서 한 220만원정도 부硬다고 해서 한번에 다 뽑았거든요 100파운드 200파운드 200파운드 500파운드 240파운드 이렇게요



한번에 뽑을수 있는 최대 한도액이 얼만가요? 한번에 500파운드 바클레이에서 뽑긴햇는데;; 한 700파운드도 한번에 뽑히나요??



돈 뽑을때 몇번은 카드가 인식을 못해서 거래실패하고 2번째에 돈이 뽑혓는데 글을 읽어보니까 간혹 거래실패 댓는데도



돈이 나가는 경우가 있다고 해서요 ;; 국제현금카드는 한국에서 돈 넣고 제가 뽑는거니까 돈 따로 나가는 경우는 없겠죠??



그리고 씨티은행 바클레이말고 다른 ATM 에서도 돈 뽑을수있나요?? 바클레이 은행이 간혹 거래실패로 돈이 빠져나간다고 들어서요


몇몇은행은 씨티은행카드를 인식못하는것 같아서요 다른 은행에서도 뽑을수 있나요?? 답변바랍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김남일♡김효정 이름으로 검색 4920 2010-10-03
978 조세프 이름으로 검색 5484 2010-10-03
977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275 2010-10-03
976 Toni 이름으로 검색 3896 2010-10-03
975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4715 2010-10-03
974 Miniball 이름으로 검색 3070 2010-10-03
973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3275 2010-10-03
972 고릴랄 이름으로 검색 5421 2010-10-03
971 돌하루방 이름으로 검색 3651 2010-10-03
970 예팔ㅡ3ㅡ 이름으로 검색 4299 2010-10-03
969 선짱 이름으로 검색 3260 2010-10-03
968 hee~^^ 이름으로 검색 3568 2010-10-03
967 funny0830 이름으로 검색 3167 2010-10-03
966 스머프 이름으로 검색 3106 2010-10-03
965 스머프 이름으로 검색 3233 2010-10-03
964 아이고 이름으로 검색 2862 2010-10-03
963 ukcute 이름으로 검색 2760 2010-10-03
962 kellymara 이름으로 검색 5467 2010-10-03
961 이 여 사 이름으로 검색 2742 2010-10-03
960 갱끼 이름으로 검색 318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