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몰든 한인미용실에서 머리해보셨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뉴몰든 한인미용실에서 머리해보셨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gibson court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10,453회 작성일 10-10-03 17:29

본문


한국가면 미용실갈려고 참고있는데, 도저히 안되겠네요.


전 브라이튼에 살지만 장보러 한달에 한번정도 뉴몰든 가거든요..


이번에 갈땐 미용실 가볼려고 하는데 한인 미용실에서 해보신분 계세요?


다른글들 보니 한인 미용실 솜씨가 별로라는 글들이 많아서요


머리 망칠까 좀 조심스럽네요


전 어깨 정도의 머리길이구요.


반곱슬이라 매직하고 싶거든요..


혹시 펌 해보신분 있으시면 어디가 괜찮은지 추천 부탁드릴께요^^




이1004
몇군데에서 해봤는데 사실 가격대비 별로예요. 가게 아닌 곳에서 하는 경우가 있는데 가격도 싸고 잘 소개받으면 솜씨도 좋은 것 같습니다.주위 분들에게 추천받으세요.
gibson court
그렇군요..제 주위엔 아직 미용실 가본분들이 없어서요..감사합니당^^
콜겝
전 영국인 미용실에서만 짜르다가,,, 가봤는데 완전 대만족이던데ㅡㅡ;; 한국보다 비싸서 그렇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59 ukcute 이름으로 검색 3514 2010-10-03
열람중 gibson court 이름으로 검색 10454 2010-10-03
957 shevchenko 이름으로 검색 4206 2010-10-03
956 hbzds 이름으로 검색 5584 2010-10-03
955 mkjoo 이름으로 검색 3409 2010-10-03
954 앙잉 이름으로 검색 3066 2010-10-03
953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502 2010-10-03
952 선짱 이름으로 검색 3625 2010-10-03
951 스머프 이름으로 검색 4525 2010-10-03
950 긍정적으로^^ 이름으로 검색 3183 2010-10-03
949 지구야~ 이름으로 검색 2998 2010-10-03
948 daum oh 이름으로 검색 3373 2010-10-03
947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11 2010-10-03
946 Lucky Girld 이름으로 검색 3412 2010-10-03
945 꼬득꼬득 이름으로 검색 3834 2010-10-03
944 cosmic 이름으로 검색 4124 2010-10-03
943 cassie. 이름으로 검색 3363 2010-10-03
942 지홍나무 이름으로 검색 4207 2010-10-03
941 Ann. 이름으로 검색 3551 2010-10-03
940 꽁녀 이름으로 검색 616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