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기숙사 지불방식과 서류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기숙사 지불방식과 서류

페이지 정보

작성자 INGENG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446회 작성일 10-10-03 17:29

본문


안녕하세요


기숙사 신청을 해서 몇개의 파일을 받고 기숙사 총비용에서


일단 300파운드를 미리 납부와 동시에 서류를 작성해서 스캔으로 보내달라고 합니다.


일단 300파운드 지불방식은 은행과 카드납부가 있는거 같습니다.


그런데 스캔하여 제출할 서류가 다음과 같은데...



Acceptance of Occupancy Form


Completed Direct Debit Form


Completed Credit/Debit Payment Instruction Sheet(If paying prepayment by Cheque/ Credit Card)


Preterm booking form if required



이렇게 준비하라고 하는데...첫번째 서류는 알겠고...


두번째, 세번째 서류는 지불방식에 대한 문제같은데...만약 제가 카드로 납부하게 된다면 2번째는 생략하고


3번째 서류만 제출하면 되는거 아닌지요...


2번째 서류는 은행계좌 입력란인데...제가 아직 현지에 출발도 안했고...통장개설도 안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서류는 학교에서 받은 특별한 양식을 받은게 없는데...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질문요...^^;;




정색쟁이
3번만 하시면 되겠네요~저도 크레딧카드로 기숙사비 빠져나가게 해놔서 3번만 보냈어요^^ 마지막꺼는 preterm에 기숙사 들어가시려면 필요한거니깐 날짜 맞춰 가시려면 필요 없는거고요~
INGENG
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39 ohna 이름으로 검색 3917 2010-10-03
938 tigerta.ta 이름으로 검색 4543 2010-10-03
937 앙잉 이름으로 검색 3194 2010-10-03
936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3577 2010-10-03
935 Jinhyuck 이름으로 검색 3556 2010-10-03
934 런던택시 이름으로 검색 4240 2010-10-03
933 지구야~ 이름으로 검색 3524 2010-10-03
932 스머프 이름으로 검색 4656 2010-10-03
931 운좋은 인간 이름으로 검색 4711 2010-10-03
930 simsimhao 이름으로 검색 4571 2010-10-03
929 Evans 이름으로 검색 3709 2010-10-03
928 new greentea 이름으로 검색 5591 2010-10-03
927 돌하루방 이름으로 검색 4957 2010-10-03
926 Daum gano 이름으로 검색 4305 2010-10-03
925 지구야~ 이름으로 검색 3478 2010-10-03
924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5422 2010-10-03
923 kimo 이름으로 검색 5532 2010-10-03
922 꼬득꼬득 이름으로 검색 4948 2010-10-03
921 Evans 이름으로 검색 2954 2010-10-03
열람중 INGENG 이름으로 검색 344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