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은행관련 문의 드립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은행관련 문의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좋은 인간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710회 작성일 10-10-03 17:29

본문


이제 몇일뒤면 영국으로 떠나게 됩니다.


가기전에 한국에 있는 HSBC 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하려고 합니다.



그런데요 만약에 한국 HSBC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하면 그 계좌로


영국에 있는 HSBC은행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면 영국에서 다시 계좌를 개설해야 하나요???



아 그리고 다른분들은 송금이나 계좌 등등 어떻게 하시나요???


한국에서 계좌를 만들고 현금카드로 그냥 ATM에서 뽑아서 쓰는게 수수료가 더싼가요??


아니면 영국계좌로 송금해서 뽑아서 쓰는게 더 수수료가 싼편인가요???


어느방면으로 해야지 저렴한 수수료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가요??



참고로 전 ㅠㅠ 캠브리지로 갑니다. ㅠ




파이슈
저는 한국에서 시티은행 카드 만들어왔는데요, 그때 당시에는 매달 런던에 나갈 생각으로 만들어왔지만, 막상 오니까 (지금은 겨울이고 해서) 런던 안나가게 되더라구요 ㅎ 런던 나가는 차비보다 송금수수료가 더 싸서 이번에는 송금받앗구요 ㅎ 다음에 런던 나가게 되면 시티은행으로 뽑으려구요- 시티은행 국제현금카드 만들어오시면 250파운드에 1불씩 수수료 붙어요ㅎ
운좋은 인간
흠... 님은 어디서 공부를 하고 계시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39 ohna 이름으로 검색 3917 2010-10-03
938 tigerta.ta 이름으로 검색 4543 2010-10-03
937 앙잉 이름으로 검색 3194 2010-10-03
936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3577 2010-10-03
935 Jinhyuck 이름으로 검색 3556 2010-10-03
934 런던택시 이름으로 검색 4240 2010-10-03
933 지구야~ 이름으로 검색 3524 2010-10-03
932 스머프 이름으로 검색 4656 2010-10-03
열람중 운좋은 인간 이름으로 검색 4711 2010-10-03
930 simsimhao 이름으로 검색 4571 2010-10-03
929 Evans 이름으로 검색 3709 2010-10-03
928 new greentea 이름으로 검색 5590 2010-10-03
927 돌하루방 이름으로 검색 4957 2010-10-03
926 Daum gano 이름으로 검색 4305 2010-10-03
925 지구야~ 이름으로 검색 3478 2010-10-03
924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5422 2010-10-03
923 kimo 이름으로 검색 5532 2010-10-03
922 꼬득꼬득 이름으로 검색 4948 2010-10-03
921 Evans 이름으로 검색 2954 2010-10-03
920 INGENG 이름으로 검색 344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