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오이스터카드 질문입니다 제발 답변 좀 해주세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학생오이스터카드 질문입니다 제발 답변 좀 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늘1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614회 작성일 10-10-03 17:29

본문


학생오이스터가드를 인터넷으로 신청했는데 카드 결제가 안되요



비밀번호 넣는곳에 비밀번호 썼더니 결제시간이 아니라고 나오고 다시 확인해 보라하고



카드에 있는 번호 다 넣어 봤는데도 안되네요



왜그러죠?




세류.
은행 영업시간에만 되는 카드들이 있던데요.
뒷모습미녀
저는 비씨 isp결제는 자꾸 에러나서 신한카드 안전결제하니까 되더라구용,,
무엇이든물어봐
혹시 한국체크카드로 결재하신거 아닌가요? 체크카드로는 에러나드라구요~ 신용카드나 영국 Debit카드로 해보시면 잘될듯~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19 난야넌예 이름으로 검색 3500 2010-10-03
918 벌레 이름으로 검색 3938 2010-10-03
열람중 하늘1 이름으로 검색 3615 2010-10-03
916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4869 2010-10-03
915 Fantasy 이름으로 검색 4779 2010-10-03
914 양파링 이름으로 검색 3206 2010-10-03
913 뚱보아줌마 이름으로 검색 3833 2010-10-03
912 떡볶이 이름으로 검색 3179 2010-10-03
911 투덜이팀장 이름으로 검색 3268 2010-10-03
910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3450 2010-10-03
909 성공할껍니다 이름으로 검색 3091 2010-10-03
908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3263 2010-10-03
907 안개꽃 이름으로 검색 4335 2010-10-03
906 꼬득꼬득 이름으로 검색 5481 2010-10-03
905 영국가기 힘들다~ 이름으로 검색 3808 2010-10-03
904 영국이 좋나여 이름으로 검색 3387 2010-10-03
903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4321 2010-10-03
902 지ㅇ 이름으로 검색 3092 2010-10-03
901 gggg 이름으로 검색 3762 2010-10-03
900 vvtre 이름으로 검색 356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