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스터 카드 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오이스터 카드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얄패밀리-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434회 작성일 10-10-03 17:28

본문


제 학생 오이스터카드가 2월 5일에 만료되는데


만약에 1월 20일에 한달 충전해놓으면 어떻게 되나요?


할수는 있나요?


아니면 하면 돈 날리는건지,,,,


아시는 분 리플좀 달아주세요 ㅜㅜ




재워니
그건 안해봐서 잘모르겠지만... 그냥 주단위로 끊으세요 2월5일이니 1주끊고 끝나면 또1주끊고 이런식으로...
sleeping beauty
안됩니다.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99 sang12 이름으로 검색 4182 2010-10-03
898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3121 2010-10-03
897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4747 2010-10-03
896 원해피 이름으로 검색 3832 2010-10-03
895 꾸리1 이름으로 검색 2525 2010-10-03
894 딩글 이름으로 검색 7799 2010-10-03
893 울귀염둥몽이 이름으로 검색 3545 2010-10-03
892 연필깎이윙윙 이름으로 검색 3048 2010-10-03
891 Jinhyuck 이름으로 검색 5152 2010-10-03
890 앙잉 이름으로 검색 4255 2010-10-03
889 김성훈 이름으로 검색 4337 2010-10-03
888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00 2010-10-03
887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883 2010-10-03
886 꽁냉이 이름으로 검색 3354 2010-10-03
885 꽁냉이 이름으로 검색 5416 2010-10-03
884 emma사랑 이름으로 검색 3554 2010-10-03
883 ♣▒비아▒♣ 이름으로 검색 3554 2010-10-03
882 jephson 이름으로 검색 3402 2010-10-03
881 終わり無き誓い 이름으로 검색 4230 2010-10-03
열람중 -로얄패밀리- 이름으로 검색 343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