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관련 문의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아이폰 관련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882회 작성일 10-10-03 17:28

본문




이번에 모바일폰 계약이 끝나가서요...아이폰3gs로 업그레이드 받으려고 하는데요


먼쓰 35파운드에 18개월 컨트렉이면 아이폰 무료로 받을수있나요? 아니면 얼마 더 내야 하나요???





말반
통신사 홈피 또는 매장에 가서 찾아보세요
무엇이든물어봐
http://shop.o2.co.uk/promo/iphoneindex 여기 들어가보심 자세히 나와있어요 ^^
참고로 35파운드 18개월이면 189p 더내셔야 하네요 -0-;;(16GB)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99 sang12 이름으로 검색 4182 2010-10-03
898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3121 2010-10-03
897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4747 2010-10-03
896 원해피 이름으로 검색 3832 2010-10-03
895 꾸리1 이름으로 검색 2525 2010-10-03
894 딩글 이름으로 검색 7799 2010-10-03
893 울귀염둥몽이 이름으로 검색 3545 2010-10-03
892 연필깎이윙윙 이름으로 검색 3048 2010-10-03
891 Jinhyuck 이름으로 검색 5152 2010-10-03
890 앙잉 이름으로 검색 4254 2010-10-03
889 김성훈 이름으로 검색 4337 2010-10-03
888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00 2010-10-03
열람중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883 2010-10-03
886 꽁냉이 이름으로 검색 3354 2010-10-03
885 꽁냉이 이름으로 검색 5415 2010-10-03
884 emma사랑 이름으로 검색 3554 2010-10-03
883 ♣▒비아▒♣ 이름으로 검색 3554 2010-10-03
882 jephson 이름으로 검색 3401 2010-10-03
881 終わり無き誓い 이름으로 검색 4230 2010-10-03
880 -로얄패밀리- 이름으로 검색 343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