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학생 오이스터 카드 질문 드립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런던 학생 오이스터 카드 질문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00회 작성일 10-10-03 17:28

본문


지금 캠브리지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학원이구요. 런던에서 10월부터 2개월정도 살 생각입니다.



미리걱정이라서요;;;



학생 오이스터 카드는 런던소재의 학원을 다녀야지만 가능 한건가요??



오이스터 온라인가서 1 to 3 zone 은 116 파운드고 1 to 2 zone은 99 파운드 정도 하는데.. 먼쓰로요..



이건 학생 오이스터가 아니죠???



학생 오이스터를 등록하는 방법은 없나요??



알려주세요.... 그리고 혹시 튜브 정기권은 얼마나 하나요??




싸이 리빙인런던
런던 소재 학교를 full time으로 14주 이상 등록해야 학생 오이스터 받습니다.. www.tfl.gov.uk 가셔서 tickets 메뉴 보심 존별로 정액권 비용 찾아보실 수 있고요..^^ 영국 전반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나 경제적인 학교등록 및 성공적인 영국생활은 '리빙인런던 http://liveinlondon.cyworld.com' 시간 투자해보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99 sang12 이름으로 검색 4182 2010-10-03
898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3122 2010-10-03
897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4747 2010-10-03
896 원해피 이름으로 검색 3832 2010-10-03
895 꾸리1 이름으로 검색 2525 2010-10-03
894 딩글 이름으로 검색 7800 2010-10-03
893 울귀염둥몽이 이름으로 검색 3546 2010-10-03
892 연필깎이윙윙 이름으로 검색 3049 2010-10-03
891 Jinhyuck 이름으로 검색 5152 2010-10-03
890 앙잉 이름으로 검색 4255 2010-10-03
889 김성훈 이름으로 검색 4337 2010-10-03
열람중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01 2010-10-03
887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883 2010-10-03
886 꽁냉이 이름으로 검색 3354 2010-10-03
885 꽁냉이 이름으로 검색 5416 2010-10-03
884 emma사랑 이름으로 검색 3554 2010-10-03
883 ♣▒비아▒♣ 이름으로 검색 3554 2010-10-03
882 jephson 이름으로 검색 3402 2010-10-03
881 終わり無き誓い 이름으로 검색 4230 2010-10-03
880 -로얄패밀리- 이름으로 검색 343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