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가스히터랑 가스비에 대해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가스히터랑 가스비에 대해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746회 작성일 10-10-03 17:28

본문


아직 집을 렌트한지 3달이 안되서 빌을 한번도 안받아봤는데요



근데 겨울이라서 가스비랑 전기세가 너무 걱정이 되서요;;



4베드룸 하우스의 경우 가스히터를 하루에 12시간정도 틀어놓을경우 가스비 어느정도 나올까요?


그리고 온도가 높을수록 더 비싸겠죠? 그럼 젤 높은온도로 12시간 틀어놓을경우 얼마나 나올까요?



아직 저렇게까지 안하고 있거든요 너무 걱정되서 그냥 저녁에 틀고 아침에 틀고 온도는 중간으로 하고 있는데


솔직히 추워서 전기팬히터까지 돌리고 있어요


근데 빌 폭탄맞을까봐서요



영국은 전기세가 더 비싸다고 하던데 전기세로 많이 나올것 같구~



정확하게는 당연히 모르시겠지만 4베드룸이고 대충 저런식으로 쓰면 예상이라도 알려주세요~



아 그리고 전기히터도 많이 쓰면 전기세가 굉장히 높아지나요? 24시간은 안돌리지만 저녁에 집에 있을때 돌리거든요~






공심이
전기나 가스 미터를 미리 확인해 보시면 안전하겠죠... 가스/전기회사에 전화하셔서 단위요금을 알려달라고 하시고 (혹은 기존 bill 에도 나와 있답니다.) 계량기 수치를 약 1주일 정도 계산하시면 대략 감을 잡을 듯... 전기 온열 제품은 전기 많이 잡아 먹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99 sang12 이름으로 검색 4181 2010-10-03
898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3121 2010-10-03
열람중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4747 2010-10-03
896 원해피 이름으로 검색 3832 2010-10-03
895 꾸리1 이름으로 검색 2524 2010-10-03
894 딩글 이름으로 검색 7799 2010-10-03
893 울귀염둥몽이 이름으로 검색 3545 2010-10-03
892 연필깎이윙윙 이름으로 검색 3048 2010-10-03
891 Jinhyuck 이름으로 검색 5151 2010-10-03
890 앙잉 이름으로 검색 4254 2010-10-03
889 김성훈 이름으로 검색 4337 2010-10-03
888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00 2010-10-03
887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882 2010-10-03
886 꽁냉이 이름으로 검색 3354 2010-10-03
885 꽁냉이 이름으로 검색 5415 2010-10-03
884 emma사랑 이름으로 검색 3553 2010-10-03
883 ♣▒비아▒♣ 이름으로 검색 3553 2010-10-03
882 jephson 이름으로 검색 3401 2010-10-03
881 終わり無き誓い 이름으로 검색 4230 2010-10-03
880 -로얄패밀리- 이름으로 검색 343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