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flat 관련 질문있습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flat 관련 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21회 작성일 10-10-03 17:28

본문


플랏을 구하려고 하는데요.



1.사이트 찾아보니까 zoopla.com 이정도 사이트에서 찾고잇는데 적절한가요? 아님 다른 괜찮은 사이트 있나요?



2.보통 flat 들어가기 몇일전에 주인과 연락해서 만나고 계약 하나요? 1주?



3.'including bills' 라고 써있긴한데요, 보통 디포짓이랑 렌트만 내면 땡인가요? 혹시 그외에 추가 세금이나 뭐 내는건 없나요?



4.여러분들 한달 아침, 저녁값이 보통 얼마나 드나요? 물론 집에서 해먹는거요 ㅋ 제가 Eastbourne 살고잇는데 대충 얼마나 들까요?



뉴비에게 조언 부탁드립니다.^^




공심이
flat 을 구하시는 것인지 아니면 쉐어룸을 하시는 것인지에 따라 다르겠네요... flat 을 구하면 http://www.rightmove.co.uk/ 괜찮든데요.. 룸쉐어면 including bill 이 있겠지만 flat rent 를 하시는 거면 그런 케이스가 많지 않구요... 룸쉐어를 하실 경우 including bill 이면 따로 세금을 내지 않는데 반드시 확인은 하셔야 할거예요.. 물론 같이 사는 사람들에 대해서도 여쭈어 보시고... flat rent 를 하시는 거면 부동산을 끼고 꼭 하세요... deposit protection scheme 에 들어 있는지도 반드시 확인을...
이민하
ㄳㄳ ^^ 그런데 flat 과 쉐어룸이 어떻게 다른건가요? flat이 보통 우리나라 작은 아파트 생각하면 되는건가요?
쉐어룸은 집하나에서 제방 따로쓰고 나머지 공유하는건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99 sang12 이름으로 검색 4182 2010-10-03
열람중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3122 2010-10-03
897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4747 2010-10-03
896 원해피 이름으로 검색 3832 2010-10-03
895 꾸리1 이름으로 검색 2525 2010-10-03
894 딩글 이름으로 검색 7799 2010-10-03
893 울귀염둥몽이 이름으로 검색 3545 2010-10-03
892 연필깎이윙윙 이름으로 검색 3049 2010-10-03
891 Jinhyuck 이름으로 검색 5152 2010-10-03
890 앙잉 이름으로 검색 4255 2010-10-03
889 김성훈 이름으로 검색 4337 2010-10-03
888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00 2010-10-03
887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883 2010-10-03
886 꽁냉이 이름으로 검색 3354 2010-10-03
885 꽁냉이 이름으로 검색 5416 2010-10-03
884 emma사랑 이름으로 검색 3554 2010-10-03
883 ♣▒비아▒♣ 이름으로 검색 3554 2010-10-03
882 jephson 이름으로 검색 3402 2010-10-03
881 終わり無き誓い 이름으로 검색 4230 2010-10-03
880 -로얄패밀리- 이름으로 검색 343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