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가 맘에 안들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홈스테이가 맘에 안들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난배고픈호랑이다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180회 작성일 10-10-03 17:28

본문


오늘 본머스로 와서 홈스테이 집에 들어왔습니다


근데 별로 맘에 들지가 않아요


사람들은 친절하고 괜찮은것 같은 느낌을 받았지만


방이 너무 맘에 들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일단 4주만 계약한상태라 4주만 하고 나올생각이긴한데


괜히 난 4주만하고 갈거다 라고 말하면 왠지 싫어 할거 같고 해서


이래저래 고민입니다


제가 너무 예민한걸까요??


정말 사람들은 좋은것같은데(첫날이라 좋게 대할수도 있긴하지만...)


방이 너무 맘에 들지 않아서요


어떻게 해야될까요??




수연아
그런 경우를 대비해서 4주만 먼저 계약하는 거죠 ^^ 신경쓰지 마시고 다른 방 구하세요~~
날아라재롱이
그사람들도 님이 4주만 계약했으면 특별한 말 없으면 4주만 사는걸로 알아여. 그리고 홈스테이도 그들입장에선 사업이기 때문에 괜히 미안해할 필요 없어여. 저도 처음엔 한 6개월 산다고 말해놓고 계약은 일단 2달만 했는데여 맘에 안들어서 2달살고 나올려고 했는데 그 아줌마가 태도가 변할까봐 걱정했어여. 근데 제가 나오기 1주정도 전에 쉐어한다고 했더니 그렇게 하라더군요. 딱히 태도변화도 없었구여. 이상한 사람걸리지 않는이상 4주만 사는거에 신경쓰지 않으셔도 되여 ㅋㅋ 학교측엔 미리 말해두시고 아줌마한텐 1주정도 전에 말하거나 아마 학교에서 아줌마한테 말할꺼예여. 그동안 님은 걍 신경쓰지 마시고 집을 구하시면 되여~
eagletcap
학원에서 하신거면... 바로 바꿔달라고 해도 됩니다..

전혀 상관하지 마세요... 우리나라랑 달라요... 돈주고 사는데 왜 눈치를 봅니까...

바로 바꿔달라고 해도 바꿔줍니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79 jungtae 이름으로 검색 2721 2010-10-03
878 4bakja 이름으로 검색 5416 2010-10-03
877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630 2010-10-03
876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279 2010-10-03
875 영국이 좋나여 이름으로 검색 3098 2010-10-03
874 Ksdpz1124.s2rz0 이름으로 검색 5549 2010-10-03
873 예팔ㅡ3ㅡ 이름으로 검색 5502 2010-10-03
872 물망초^^ 이름으로 검색 6460 2010-10-03
871 gem260 이름으로 검색 4541 2010-10-03
870 4bakja 이름으로 검색 3461 2010-10-03
869 해가지는나라 이름으로 검색 3518 2010-10-03
868 쩝쩌비 이름으로 검색 3532 2010-10-03
867 만두국 이름으로 검색 5323 2010-10-03
866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209 2010-10-03
865 jimbo 이름으로 검색 3376 2010-10-03
864 페르젠 이름으로 검색 3588 2010-10-03
863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862 Choi kyo bum 이름으로 검색 3960 2010-10-03
열람중 난배고픈호랑이다 이름으로 검색 4181 2010-10-03
860 Y.sunghyuck 이름으로 검색 539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