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er4비자 GP등록 안되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Tier4비자 GP등록 안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gem260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540회 작성일 10-10-03 17:28

본문


마침 동네에 해당 병원이 있길래 어제 GP등록을 하려고 갔었는데요


form이랑 다 작성해서 등록하려고 여권을 줬더니


제 비자 상에 No recourse to public funds라고 되어있는 항목때문에 등록을 해줄 수가 없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Working center에 가보라고 위치를 알려주기는 했는데요


1년 석사과정 full time 코스로 받은 Tier4 General 학생 비자라서 모두 똑같을 것 같은데


이런 사례를 들어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서요.



말해준대로 Working center라는 곳 찾아가 보긴 하겠지만


혹시 아시는 분 있을까 해서 질문 올립니다.



학교 student center에 문의를 해보는게 나을까요?


대사관에 문의를 해봐야 할까요?


비자센터를 찾아가서 물어봐야 하는건지..





sobczak
학생비자를 받으면 비자에 그렇게 나와 있지 않나요? 있어도 해주던데... 다른 GP를 찾아 가보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79 jungtae 이름으로 검색 2721 2010-10-03
878 4bakja 이름으로 검색 5416 2010-10-03
877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630 2010-10-03
876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278 2010-10-03
875 영국이 좋나여 이름으로 검색 3097 2010-10-03
874 Ksdpz1124.s2rz0 이름으로 검색 5549 2010-10-03
873 예팔ㅡ3ㅡ 이름으로 검색 5502 2010-10-03
872 물망초^^ 이름으로 검색 6459 2010-10-03
열람중 gem260 이름으로 검색 4541 2010-10-03
870 4bakja 이름으로 검색 3461 2010-10-03
869 해가지는나라 이름으로 검색 3517 2010-10-03
868 쩝쩌비 이름으로 검색 3531 2010-10-03
867 만두국 이름으로 검색 5323 2010-10-03
866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209 2010-10-03
865 jimbo 이름으로 검색 3376 2010-10-03
864 페르젠 이름으로 검색 3588 2010-10-03
863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862 Choi kyo bum 이름으로 검색 3960 2010-10-03
861 난배고픈호랑이다 이름으로 검색 4180 2010-10-03
860 Y.sunghyuck 이름으로 검색 539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