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스비 왁스를 구하는 방법..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갸스비 왁스를 구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Ksdpz1124.s2rz0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547회 작성일 10-10-03 17:28

본문


갸스비 왁스 분홍통과, 모노이 왁스 등 5개를 가져왔는데, 매일매일 쓰다보니 빨리 사라질 것 같아요.



혹시 런던에서 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아 그리고 남성용 BB크림도 5개 정도 있지만, 다 쓰게 되면 어떻게 구해야 할 까요?



한국에서 물품 전달 하는 수밖에 없는 건가요?




Novocaine
가스비 쓴지가 오래 되서 분홍통이 뭔지 잘 모르겠는데 보통 갸스비 쓰시는 분들은 스파이키라든지 메가홀드라던지 강력한걸 많이 쓰시더라고요? 그런 종류는 숍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니 다른것도 써보세요. 갸스비가 별로 좋은 왁스는 아니고 싼값에 쓰는건데 굳이 고집할 이유가 없지 싶네요. 그리고 한국에서 나오는것 같은 남성용 비비크림은 못본듯 싶네요 자외선 차단이 목적이 아니라면 다른걸 한번 써보세요. 여기 사람들은 얼굴 허연것보다 구릿빛 피부를 선호해서인지 비비크림보다 좀 짙은 색으로 나오는 비슷한 연출용 로션은 많이 봤습니다 뭐 no.7이라든지 비오템이라든지. 비오템옴므 화이트닝 제품은 유럽에선 구할 수 없고
Novocaine
대신 그런 구릿빛 피부를 연출해주는 기능성 로션이 나와있더라고요. 동양인들은 하얀 피부를 좋아하고 서양인들은 건강하게 그을린 피부를 좋아하는 어떤 취향 차이가 분명히 드러나더라고요. 태닝 로션은 따로 있으니 바르면 얼굴 타지 않을까 이런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
Ksdpz1124.s2rz0
전 창백한 얼굴 색이 좋아서요. 그렇다면 결국 둘다 모두 구할 수 없다는 얘기네요.. 한국에서 전달 받는 수 밖에 없는 건가요? ㅠㅠ
착한청년영철
남성용 BB크림이 있음??-_-;;; 그런건 전혀 신경을 안써서......왁스 하나 갖고온거 2년째 그대로....말라서 버렸음-_-;;ㅋ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79 jungtae 이름으로 검색 2720 2010-10-03
878 4bakja 이름으로 검색 5415 2010-10-03
877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628 2010-10-03
876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278 2010-10-03
875 영국이 좋나여 이름으로 검색 3097 2010-10-03
열람중 Ksdpz1124.s2rz0 이름으로 검색 5548 2010-10-03
873 예팔ㅡ3ㅡ 이름으로 검색 5500 2010-10-03
872 물망초^^ 이름으로 검색 6459 2010-10-03
871 gem260 이름으로 검색 4540 2010-10-03
870 4bakja 이름으로 검색 3461 2010-10-03
869 해가지는나라 이름으로 검색 3517 2010-10-03
868 쩝쩌비 이름으로 검색 3531 2010-10-03
867 만두국 이름으로 검색 5323 2010-10-03
866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209 2010-10-03
865 jimbo 이름으로 검색 3375 2010-10-03
864 페르젠 이름으로 검색 3587 2010-10-03
863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223 2010-10-03
862 Choi kyo bum 이름으로 검색 3959 2010-10-03
861 난배고픈호랑이다 이름으로 검색 4180 2010-10-03
860 Y.sunghyuck 이름으로 검색 539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