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방학기간은 어떻게되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 방학기간은 어떻게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4bakja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15회 작성일 10-10-03 17:28

본문


7~8월 두달동안인가요?



만약에 제가 2월부터 6개월 코스를 끊으면



방학기간은 어떻게 계산되는건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79 jungtae 이름으로 검색 2720 2010-10-03
열람중 4bakja 이름으로 검색 5416 2010-10-03
877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4628 2010-10-03
876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278 2010-10-03
875 영국이 좋나여 이름으로 검색 3097 2010-10-03
874 Ksdpz1124.s2rz0 이름으로 검색 5548 2010-10-03
873 예팔ㅡ3ㅡ 이름으로 검색 5501 2010-10-03
872 물망초^^ 이름으로 검색 6459 2010-10-03
871 gem260 이름으로 검색 4540 2010-10-03
870 4bakja 이름으로 검색 3461 2010-10-03
869 해가지는나라 이름으로 검색 3517 2010-10-03
868 쩝쩌비 이름으로 검색 3531 2010-10-03
867 만두국 이름으로 검색 5323 2010-10-03
866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209 2010-10-03
865 jimbo 이름으로 검색 3375 2010-10-03
864 페르젠 이름으로 검색 3588 2010-10-03
863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862 Choi kyo bum 이름으로 검색 3959 2010-10-03
861 난배고픈호랑이다 이름으로 검색 4180 2010-10-03
860 Y.sunghyuck 이름으로 검색 539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