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같은걸 사고 싶은데요...ㅠ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옷같은걸 사고 싶은데요...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48회 작성일 10-10-03 17:27

본문


어떤 브랜드가 싸나요??



topman 도 가보고 했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글고 운동화종류는 뭐... 한국하고 비슷하거나 약간더 비싼듯...맞나요???



싼브랜드 없나요??




Daisy♡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시는데요? topman도 어느정도 가격이 있어요 ㅋㅋ topman 보다 좀 낮은 브랜드는 H&M 도 남성복 매장 따로 있구요 , 또 PRIMARK 은 싸긴한데 질이 안좋아요...... ㅋㅋㅋㅋㅋ 혹시 빈티지 좋아하시면 빈티지숍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ㅋㅋ 저렴하면서 잘 고르면 괜춘한 물건이 많이 있거든요 ㅋㅋㅋ
kkkki
top man 스탈이 보통 zara나 H&M 스탈과 비슷한데... 좀 심플하죠... 프리마크는 정말 질이 구려여;;;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59 hisokariaden 이름으로 검색 3189 2010-10-03
858 bvlgari 이름으로 검색 3766 2010-10-03
857 운좋은 인간 이름으로 검색 4312 2010-10-03
856 은냥 이름으로 검색 3337 2010-10-03
855 명지니 이름으로 검색 3842 2010-10-03
854 날아올라 :D 이름으로 검색 3150 2010-10-03
853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118 2010-10-03
852 양양 이름으로 검색 3426 2010-10-03
851 지구야~ 이름으로 검색 3317 2010-10-03
850 haQoo 이름으로 검색 4526 2010-10-03
849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32 2010-10-03
848 쮸34 이름으로 검색 5309 2010-10-03
847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392 2010-10-03
846 얼레리꼴레리 이름으로 검색 3049 2010-10-03
845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3527 2010-10-03
844 bvlgari 이름으로 검색 4609 2010-10-03
843 marine 이름으로 검색 4673 2010-10-03
열람중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49 2010-10-03
841 난나 이름으로 검색 4121 2010-10-03
840 은냥 이름으로 검색 344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