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영국으로 송금할때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한국에서 영국으로 송금할때

페이지 정보

작성자 haQoo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525회 작성일 10-10-03 17:28

본문


한국에서 돈 여기 은행으로 부쳐줄때요 만약 달러로 사서 보내면 여기서 달러로 받을수 있는건가요?


(그니까 한국에서 달러로 사서 영국으로 보내면 그 달러가 파운드로 바뀌고 그게 또 달러로 바뀌는건지.. 이렇게 되면 이중으로 돈이 들기때문에..아니면 한국에서 매입한 달러 가격으로 받는건지)


로이드에 물어봤는데...잘못알아들어서 연달아 물어봤는데도.. 모르겠어서.. 이렇게 질문 올립니다.


혹시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려요~




작은 연못
달러로 된 구좌를 따로 개설하고 그 구좌로 받아야 달러로 들어올 거에요. 그냥 보통 구좌는 파운드만 입출금이 가능하니까 달러가 파운드로 환전되어서 들어오겠죠.
haQoo
오 감사합니다. 달러로 된 구좌는 쉽게 개설할수 있을까요? 아.. 월욜날 로이드가서 물어봐야겠다. 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59 hisokariaden 이름으로 검색 3189 2010-10-03
858 bvlgari 이름으로 검색 3766 2010-10-03
857 운좋은 인간 이름으로 검색 4312 2010-10-03
856 은냥 이름으로 검색 3337 2010-10-03
855 명지니 이름으로 검색 3842 2010-10-03
854 날아올라 :D 이름으로 검색 3149 2010-10-03
853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118 2010-10-03
852 양양 이름으로 검색 3426 2010-10-03
851 지구야~ 이름으로 검색 3317 2010-10-03
열람중 haQoo 이름으로 검색 4526 2010-10-03
849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31 2010-10-03
848 쮸34 이름으로 검색 5309 2010-10-03
847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391 2010-10-03
846 얼레리꼴레리 이름으로 검색 3049 2010-10-03
845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3527 2010-10-03
844 bvlgari 이름으로 검색 4608 2010-10-03
843 marine 이름으로 검색 4673 2010-10-03
842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48 2010-10-03
841 난나 이름으로 검색 4121 2010-10-03
840 은냥 이름으로 검색 344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