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 하는게 나을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홈스테이 하는게 나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은냥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37회 작성일 10-10-03 17:28

본문


홈스테이를 하게 되면 회화하는데 도움이 많이될까요??



런던같은경우에는 주인들이 돈벌이용으로밖에 안봐서 비추라고 하던데



지방이나 다른도시같은경우에는 홈스테이가족끼리 화목하게 지내는 경우를 많이봐서요



혼자 사는것보다는 홈스테이가족들하고 친해지고 같이 노는게 회화공부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데..



현지에서 겪어보신분들 생각이 궁금하네요




아 그리고 너무 조용하지도 않고 ( 성격상 금방지루해짐..ㅡㅜ)



사람좀 많이사는곳좀 추천해주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59 hisokariaden 이름으로 검색 3190 2010-10-03
858 bvlgari 이름으로 검색 3767 2010-10-03
857 운좋은 인간 이름으로 검색 4313 2010-10-03
열람중 은냥 이름으로 검색 3338 2010-10-03
855 명지니 이름으로 검색 3842 2010-10-03
854 날아올라 :D 이름으로 검색 3150 2010-10-03
853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119 2010-10-03
852 양양 이름으로 검색 3427 2010-10-03
851 지구야~ 이름으로 검색 3318 2010-10-03
850 haQoo 이름으로 검색 4526 2010-10-03
849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32 2010-10-03
848 쮸34 이름으로 검색 5310 2010-10-03
847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392 2010-10-03
846 얼레리꼴레리 이름으로 검색 3050 2010-10-03
845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3527 2010-10-03
844 bvlgari 이름으로 검색 4609 2010-10-03
843 marine 이름으로 검색 4673 2010-10-03
842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49 2010-10-03
841 난나 이름으로 검색 4121 2010-10-03
840 은냥 이름으로 검색 344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