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한국에서 뭘 준비해가야 될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한국에서 뭘 준비해가야 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좋은 인간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312회 작성일 10-10-03 17:28

본문


2월 5일날 출국하는데요...


캠브릿지로요..1년 ㅠㅠ


아근데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가기가 싫어 지네요...


그리고 막상 준비를 해야되는데 뭐부터 준비를 어떻게 해야되죠??


막막하고 ㅡㅡ;; 감도 안오고 ㅠㅠ


좀 알려주실수 있나요?




꾸리1
이제 한달 남으셨네요...지금부터 조금씩 준비하셔야 후회 안하세요...여기서 가져오면 좋을것들 올려놓은글들 많으니까..천천히 보시고 준비해 오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59 hisokariaden 이름으로 검색 3190 2010-10-03
858 bvlgari 이름으로 검색 3766 2010-10-03
열람중 운좋은 인간 이름으로 검색 4313 2010-10-03
856 은냥 이름으로 검색 3337 2010-10-03
855 명지니 이름으로 검색 3842 2010-10-03
854 날아올라 :D 이름으로 검색 3150 2010-10-03
853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118 2010-10-03
852 양양 이름으로 검색 3426 2010-10-03
851 지구야~ 이름으로 검색 3317 2010-10-03
850 haQoo 이름으로 검색 4526 2010-10-03
849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32 2010-10-03
848 쮸34 이름으로 검색 5310 2010-10-03
847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392 2010-10-03
846 얼레리꼴레리 이름으로 검색 3050 2010-10-03
845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3527 2010-10-03
844 bvlgari 이름으로 검색 4609 2010-10-03
843 marine 이름으로 검색 4673 2010-10-03
842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49 2010-10-03
841 난나 이름으로 검색 4121 2010-10-03
840 은냥 이름으로 검색 344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