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사용 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핸드폰 사용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hisokariaden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89회 작성일 10-10-03 17:28

본문


선불폰으로샀는데요


영국내 전화할때는 그냥 075 9898 9898 이거 그냥 누르면 전화 되나요?


한국으로 전화할때는 어떻게 해야 되죠?


그리고 선불한 금액 떨어지면 심카드만 새로 사면 되는건지? 어떻게 해야 되나요?



매장에서 직원이 설명해줬는데 못알아듣겠어요 ㅠ.ㅠ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요




Deuxist
통신사에따라 다른지 혹은 페이애즈유고는 그냥 되는지 모르겠지만 국제전화시에는 서울을 예로 들어 0082(0)2XXXXXXX 이런식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지역번호0 생략). 다만 그냥 국제전화 거시면 무지무지 빨리 떨어집니다. 국제전화카드 사셔서 하시는걸 추천하구요. 돈 떨어지면 그냥 탑업해서 쓰시면 됩니다. ATM에서도 가능하고 전화로도 가능하고(통신사마다 우리나라 114같은 번호가 있습니다) 탑업 할 수 있는 가게도 있습니다. 요즘 심온리 컨트랙트도 많이 있던데 이런게 통화시간으로 봤을 땐 월등히 경제적인 것 같습니다. 한번 알아보세요.
hisokariaden
thank you very much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2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hisokariaden 이름으로 검색 3190 2010-10-03
858 bvlgari 이름으로 검색 3766 2010-10-03
857 운좋은 인간 이름으로 검색 4312 2010-10-03
856 은냥 이름으로 검색 3337 2010-10-03
855 명지니 이름으로 검색 3842 2010-10-03
854 날아올라 :D 이름으로 검색 3150 2010-10-03
853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118 2010-10-03
852 양양 이름으로 검색 3426 2010-10-03
851 지구야~ 이름으로 검색 3317 2010-10-03
850 haQoo 이름으로 검색 4526 2010-10-03
849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32 2010-10-03
848 쮸34 이름으로 검색 5310 2010-10-03
847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392 2010-10-03
846 얼레리꼴레리 이름으로 검색 3049 2010-10-03
845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3527 2010-10-03
844 bvlgari 이름으로 검색 4609 2010-10-03
843 marine 이름으로 검색 4673 2010-10-03
842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49 2010-10-03
841 난나 이름으로 검색 4121 2010-10-03
840 은냥 이름으로 검색 344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