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스터카드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오이스터카드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라멜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55회 작성일 10-10-03 17:27

본문



런던에 온지 3일 된 처자입니다.


west acton 쪽(3존)에서 홈스테이 하고 있고요, 학교는 barons court(2존) 입니다.


집 근처에 north ealing 역도 가까워서 Piccadilly line 으로 한번에 타고 가는데요, 5 정거장 걸립니다.



일단 학생 오이스터 카드를 발급받지 않아서, 일반 오이스터 카드를 만들었는데요, 1-3존 포함하니 30파운드 정도 들더군요.



제가 궁금한 것은요,


학생 오이스터 카드를 발급받게 되면, 2-3존 포함하는 가격과 1-3존 포함하는 가격이 다른가요?


다르다면 얼마정도 하는지 알고 싶어요.


그리고 먼슬리와 위클리라는 것도 있는데, 어떤 차이가 있으며 어느 편이 저렴한지도 궁금하고요.


아, 그리고 학생 오이스터 카드는 정액제가 아니고 충전에서 쓰는 방식인가요? 이것도 궁금해요



그리고 버스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학생 오이스터 카드로 tube 와 bus 모두 이용가능 한건가요?




답변 부탁드려요





말반
학생 오이스터는 일반 오이스터와 똑같습니다. 다만 정액권 (Annual, Monthly, Weekly) 구입시 30% 할인이 됩니다. Weekly 와 Monthly 의 차이는 단지 정액권의 유효 기간의 차이입니다. (1주 또는 1달). 가격과 학생 Oyster 설명은 http://www.tfl.gov.uk/tickets/faresandtickets/1014.aspx
말반
학생 오이스터 카드로는 일반 오이스터와 똑같이 버스만 이용 가능한 패스도 가능하고 전철/버스 모두 이용 가능한 패스도 구입 가능해요. 전철만 이용하는 패스는 존재하지 않고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39 Hqworld 이름으로 검색 5344 2010-10-03
838 fkilla 이름으로 검색 5413 2010-10-03
837 차칸아이 이름으로 검색 3997 2010-10-03
836 kakaero 이름으로 검색 5414 2010-10-03
835 파이슈 이름으로 검색 3674 2010-10-03
834 자유인이오 이름으로 검색 5230 2010-10-03
833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5625 2010-10-03
832 라테 이름으로 검색 4542 2010-10-03
831 루리 이름으로 검색 3168 2010-10-03
830 악마의유혹v 이름으로 검색 3127 2010-10-03
829 난야넌예 이름으로 검색 5536 2010-10-03
828 꽁녀 이름으로 검색 5396 2010-10-03
열람중 카라멜 이름으로 검색 3556 2010-10-03
826  이 이름으로 검색 3650 2010-10-03
825 꽁녀 이름으로 검색 3515 2010-10-03
824 그냥!! 이름으로 검색 4238 2010-10-03
823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5382 2010-10-03
822 루리 이름으로 검색 3470 2010-10-03
821 big.mt 이름으로 검색 4215 2010-10-03
820 뽕여우 이름으로 검색 480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