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NI 신청 하는 방법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NI 신청 하는 방법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악마의유혹v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26회 작성일 10-10-03 17:27

본문


한달전쯤에 전화해서 NI 번호 신청을 전화로 했는데 제가 이해하기로는(정확하지 않지만) 무슨 폼을 2주안에 보내줄건데



그걸 작성해서 다시 보내라는 식인거 같았고 Reference 번호랑 딴 전화번호를 주면서 혹시 문제가 있으면 이쪽으로



전화해라는 식으로 알아들었습니다. 그리고 한달이 안되도 폼이 안와서 그 사람이 알려준 전화번호로 전화를 했는데



계속 통화중이더군요... 그래서 답답해서 홈페이지에 가서 메일을 보냈더니 친절히 오토메일로 답변이 왔습니다;;;



혹시 NI 번호 신청하신분 있으시면 어떻게 하셨는지 좀 알려주세요... 원래 전화로 하는거 아닌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39 Hqworld 이름으로 검색 5344 2010-10-03
838 fkilla 이름으로 검색 5413 2010-10-03
837 차칸아이 이름으로 검색 3997 2010-10-03
836 kakaero 이름으로 검색 5414 2010-10-03
835 파이슈 이름으로 검색 3674 2010-10-03
834 자유인이오 이름으로 검색 5230 2010-10-03
833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5625 2010-10-03
832 라테 이름으로 검색 4542 2010-10-03
831 루리 이름으로 검색 3168 2010-10-03
열람중 악마의유혹v 이름으로 검색 3127 2010-10-03
829 난야넌예 이름으로 검색 5535 2010-10-03
828 꽁녀 이름으로 검색 5396 2010-10-03
827 카라멜 이름으로 검색 3555 2010-10-03
826  이 이름으로 검색 3650 2010-10-03
825 꽁녀 이름으로 검색 3514 2010-10-03
824 그냥!! 이름으로 검색 4238 2010-10-03
823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5382 2010-10-03
822 루리 이름으로 검색 3470 2010-10-03
821 big.mt 이름으로 검색 4215 2010-10-03
820 뽕여우 이름으로 검색 480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