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해석좀 부탁드려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어 해석좀 부탁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625회 작성일 10-10-03 17:27

본문


지금... 비자를 분실해서.. 재발급 받아야하는데.. 서류 작성하는데.. 해석이 도저히 안되서요..


1.The name in which your fingerprints were taken


(이문장은 제친구가 어떤손으로 지문 찍었냐고 물어보는거고.. 학원샘한테 물으니.. 니이름적으면 된다고하고.. 도저히 어떻게 맞는지


모르겠어요..)


2.British diplomatic post if they were taken abroad


이것도..좀 알려주세요..


답변 꼭 부탁드려요~~plz




아기셰프
1.학원샘이 맞아요.
2.본인이 외교관 관련 직업이 아닐테니 N.A라고 적거나 빈칸으로 남기면 되겠네요.
착한청년영철
-_-;;;;;;;;;;;;핑거프린트한 손의 이름을 묻는건아니자나요?.... 미스오른손?ㅋㅋ
런던35
답변감사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39 Hqworld 이름으로 검색 5344 2010-10-03
838 fkilla 이름으로 검색 5415 2010-10-03
837 차칸아이 이름으로 검색 3998 2010-10-03
836 kakaero 이름으로 검색 5415 2010-10-03
835 파이슈 이름으로 검색 3675 2010-10-03
834 자유인이오 이름으로 검색 5231 2010-10-03
열람중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5626 2010-10-03
832 라테 이름으로 검색 4543 2010-10-03
831 루리 이름으로 검색 3169 2010-10-03
830 악마의유혹v 이름으로 검색 3127 2010-10-03
829 난야넌예 이름으로 검색 5536 2010-10-03
828 꽁녀 이름으로 검색 5397 2010-10-03
827 카라멜 이름으로 검색 3556 2010-10-03
826  이 이름으로 검색 3651 2010-10-03
825 꽁녀 이름으로 검색 3515 2010-10-03
824 그냥!! 이름으로 검색 4240 2010-10-03
823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5383 2010-10-03
822 루리 이름으로 검색 3470 2010-10-03
821 big.mt 이름으로 검색 4216 2010-10-03
820 뽕여우 이름으로 검색 480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